강남청솔학원, 2013 대입 반수반 모집

뉴스 제공
강남청솔학원
2012-05-21 14:21
서울--(뉴스와이어)--강남청솔학원이 201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대비해 오는 6월 22까지 반수반 수강자를 모집한다.

모집은 전형방법에 따라 무시험 전형, 유시험 전형, 특별 전형으로 나눠 진행된다. 특별 전형의 경우 외국어고와 과학고, 자립형 사립고 출신 학생 및 서울 소재 4년제 재학생, 졸업생을 대상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강남청솔학원의 대입 반수반은 변화된 입시환경에 대처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139일(6월 22일 기준) 여 남은 2013학년도 수능을 위해 대입 반수반은 영역별 수업 시간을 특화시킨 것. 인문계열은 반영 비율이 높아진 언어, 수리, 외국어를 기준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자연계열의 경우, 언어와 외국어에 비해 수리와 탐구영역에 수업 시간을 많이 할애한다.

또한 이투스 청솔대학별고사연구소 소속 강사의 직강으로 이뤄지는 대입 반수반 전용 수시 대비 논술 수강도 제공한다. 필수로 진행되는 논술 수강은 월 2회 진행되며 수업뿐 아니라 논술모의고사 및 첨삭 학습도 병행된다.

이외에도 학습 계획의 문제점 진단과 학습량을 점검하는 M&C시스템(Mentoring&Coaching System)을 마련했다. M&C 시스템이란 한 주간 과목별 자습시간 및 학습내용 검토와 학생의 심리상태를 파악한 내용을 생활기록장에 기입하는 것을 말한다.

한편 2013 강남청솔 반수반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일정 및 등록 절차는 홈페이지(http://gangnam.cheongso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남청솔학원 개요
1993년 개원 이래 8개의 직영학원을 운영하는 청솔학원은 최근 온라인 사업부문을 강화하기 위해 이투스를 인수, 수험생들과 함께 발전하는 길을 모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angnam.cheongsol.co.kr

연락처

강남청솔학원
02-556-9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