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청솔학원, 2014 대입반수반 수강생 모집

뉴스 제공
강남청솔학원
2013-05-22 14:28
서울--(뉴스와이어)--강남 재수학원 ‘강남청솔학원’은 6월 21일(금)에 개강하는 ‘2014 대입반수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4 대입반수반’은 2014 대입제도개선안 시행 첫해, 혼란을 꿰뚫어서 성공반수의 신화를 쓴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입시환경의 변화와 반수생들이 가진 심리적 부담을 고려해 학사일정과 커리큘럼을 꼼꼼하게 구성했다.

1학기 프로그램을 통해 A/B형으로 상징되는 수능제도개선안의 특징을 정확히 짚어보는 것은 물론, 기출문제와 EBS 문제 분석으로 적절한 학습전략을 최단기간 내에 수립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수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때문에 전년도 수시 지원 실패 원인을 분석한 리포트를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대학별고사 능력 평가 리포트를 받아볼 수 있어, 이에 따라 최적화된 대입전략을 모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문과생에게는 언수외 집중, 이과생에게는 수리과학 집중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핵심 전략 과목에 대한 집중 공략을 할 수 있도록 하며, 2학기부터는 기존 재수정규반과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운영함으로써 기존 재수생들과의 학습의 편차를 줄여나갈 수 있게끔 한다.

강남청솔학원 관계자는 “반수생들이 가진 시간이 많지 않은 만큼, 보다 효율적이면서도 중요한 포인트를 놓치지 않고 챙겨주는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며, “담임 선생님, 교과 담당 선생님과의 상담과 M&C(학습관리시스템)를 활용해 학습전략을 점검하고 교정하는 것까지 제공한다”고 전했다.

강남청솔 재수반은 현재 문과와 외과 각 1개반씩 모집한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56-9001)와 홈페이지(http://gangnam.cheongsol.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강남청솔학원 개요
1993년 개원 이래 8개의 직영학원을 운영하는 청솔학원은 최근 온라인 사업부문을 강화하기 위해 이투스를 인수, 수험생들과 함께 발전하는 길을 모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angnam.cheongsol.co.kr

연락처

강남청솔학원
02-556-9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