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청솔학원, 2014년 재수선행반 모집

뉴스 제공
강남청솔학원
2012-11-26 10:57
서울--(뉴스와이어)--강남청솔학원은 정시접수가 끝나는 12월 말부터 내년 2월 15일까지 재수선행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학원 관계자는 “7주간의 선행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그동안의 학습 패턴을 유지하고 남들보다 수능 준비기간을 늘릴 수 있다”며, “대부분 재수를 결심하는 시기가 정시전형 결과가 모두 발표되는 2월이라고 볼 때 남들보다 한두 달 먼저 준비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학습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내년은 ‘2014 대입제도개선안’이 적용되는 첫해인 만큼 재학생뿐만 아니라 재수생 역시 많은 혼란이 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시험영역의 명칭이 바뀌는 것은 물론 국영수 과목이 난이도에 따라 A형과 B형으로 나눠 치러진다. 또한 영어과목의 듣기평가 비중이 50%로 늘어나는 등 확 바뀐 수능제도에 따른 효과적인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강남청솔학원은 2014년 수능제도의 개정된 부분을 미리 파악해 맞춤 수업을 전계 한다. 수학의 학습비중을 대폭 강화하고 인문계는 국어, 영어, 수학에 대한 집중학습을, 자연계는 수학, 과탐을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또한 이투스 온라인 유명강사진을 초청해 대입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전문 입시 컨설턴트와의 개별 상담을 통해 대입전략을 점검한다. 수업 후에는 성취도 테스트를 통해 성적이 취학한 과목에 대한 멘토링과 클리닉을 실시하여 학생들의 학습성취를 보다 향상시키고자 한다.

이외에도 재학생 시절의 학습성과를 분석하고 효율적인 학습전략을 모색하여 보다 체계 있게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방침이다.

재수선행반의 등원은 아침 7시 50분부터이며 7교시 수업을 마친 후에는 저녁 10시까지 자기주도학습이 진행된다. 강남청솔학원의 재수선행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http://gangnam.cheongsol.co.kr)와 전화(02-556-9001)로 확인할 수 있다.

강남청솔학원 개요
1993년 개원 이래 8개의 직영학원을 운영하는 청솔학원은 최근 온라인 사업부문을 강화하기 위해 이투스를 인수, 수험생들과 함께 발전하는 길을 모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angnam.cheongsol.co.kr

연락처

강남청솔학원
02-556-9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