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마스터셰프코리아’ 기획전 진행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2-05-22 08:50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은 전국 이마트와 함께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올리브 채널의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마스터셰프코리아’ 기획전을 진행한다.

‘마스터셰프코리아 기획전’은 7월 말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매주 금요일 ‘마스터셰프코리아’ 방송 미션에서 우승한 도전자들의 레시피나 화제가 된 레시피 관련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단순 할인판매 행사를 넘어 방송에서 실제로 주목 받았던 레시피 정보를 제공해 집에서도 손쉽게 해 먹을 수 있도록 소비자 편익을 도모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기획전에서 신선식품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과 오랜 전통의 국민대표 브랜드 ‘백설’을 주력으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마스터셰프 M 로고를 찍어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국 이마트 매장 내 CJ제일제당 제품에 부착된 ‘마스터셰프’ 스티커를 찾아 ‘M로고’를 찍어 7월 20일까지 올리브 트위터(@olivetv_twt)와 페이스북(OliveTV), 여성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 라이프스타일러(www.lifestyler.co.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설 프리미엄 햄퍼 세트,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이마트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마스터셰프코리아 기획전’을 준비한 CJ제일제당 백설 브랜드팀 이주은 부장은 “시청자들이 단순히 ‘마스터셰프코리아’ 프로그램을 보고 즐기는 수준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직접 CJ제일제당 제품으로 방송에서 우승한 요리를 온 가족이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올리브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10시/12시 방영중인 ‘마스터셰프코리아’는 3억의 우승 상금을 놓고 대한민국의 ‘식문화 아이콘’이 될 아마추어 요리사를 찾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개성 강한 참가자들과 심사위원들의 날카로운 요리 심사, 여기에 다채로운 음식 향연이 펼쳐지는 오디션으로 한창 인기몰이 중이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02-6740-1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