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NH농협은행과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 창업자금 대출 등 NH채움 프랜차이즈 종합금융서비스 지원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2-05-22 17:10
서울--(뉴스와이어)--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는 NH농협은행(은행장 신충식)과 22일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프랜차이즈 가맹점주에 대해 ‘NH 채움 프랜차이즈 종합금융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합의하였다.

‘NH 채움 프랜차이즈 종합금융서비스’는 올해 농협은행 출범과 함께 새롭게 출시한 금융서비스로, 창업자금 대출을 비롯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사장님의 창업 및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금융서비스를 농협은행이 종합 지원해 주는 것을 말한다.

이번 협약으로, 카페베네의 ‘카페베네’ 및 ‘블랙스미스’의 창업을 원하는 가맹점주는 전국 농협은행 영업점을 통해 창업자금 최대 1억 2천만원, 운영자금 최대 2억원을 신용으로 대출받을 수 있으며, 가맹점 결제계좌를 비롯해 예금 및 카드 가입시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농협은행 김용복 부행장은 “앞으로 농협은행은 ‘NH채움 프랜차이즈 종합금융서비스’를 통해 프랜차이즈 가맹점 사장님들께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본 서비스가 프랜차이즈 창업을 원하는 많은 가맹점 사장님들에게 희망을 주는 성공의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농협은행은 최근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영위하는 우량 소호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운전·시설(창업)자금 여신한도와 우대금리를 확대하는 맞춤상품인 ‘행복채움 프랜차이즈론’을 출시하는 등 전략 영업을 추진하고 있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카페베네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민혜 AE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