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희보석예술관, ‘펀펀 보석 경매’ 진행

- 보석·주얼리에 대한 편견의 벽을 깨자

서울--(뉴스와이어)--우리는 종종 초호화 보석·주얼리가 수백억 원의 단위로 경매에 낙찰되어 판매되었다는 소식을 듣는다. 정말 먼 나라 이야기가 아닐 수 없다.

요즈음 같이 경제상황에 따른 소비자들의 주머니 상황이 안 좋은 때는 그만큼 보석과 주얼리에 대한 편견의 벽이 더 높아만 지는듯 보인다.

보석과 주얼리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일반 대중과 소통하는 흥미로운 컨셉트로 오는 5월 26일(토요일) 오후 2시부터 매월 두번씩 이벤트가 열린다. 바로 새로운 주얼리 문화공간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창희보석예술관이 그 장소이다.

이번 이벤트는 경매 시작가로 비취 원석 5,000원(시중가 30만원), 해수 진주 20,000원(시중가 20만원) 등에 제공되어 경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는 일반 관람객뿐만 아니라 귀금속 업계에 있는 소매상들에게 또한 저렴한 가격이다.

그 외에도 다양한 원석, 반지, 목걸이, 귀걸이, 브로치 등 주얼리 제품을 저렴한 가격의 경매 시작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창희보석예술관의 이러한 행보는 주얼리 업계에 종사하는 이들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에게도 더욱 더 다가서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엿보여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이 날 두 시간 동안 진행될 경매에서는 일반인과 관련 전공 학생들을 위한 ‘보석·귀금속 세미나’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행사명: 제1회 펀펀 보석 경매
일정: 2012년 5월 26일(토) 오후 2~4시
경매장소: 창희보석예술관
주관: 창희보석예술관
참가문의: 02-545-4540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14-3 융기빌딩 지하1층
http://www.muzechanghee.or.kr/

제이젬 개요
제이젬은 1981년 주얼리 제품 공장 설립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 최고의 가격,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Jewelry Shop입니다. 또한 창희보석예술관(Muze de Bijou Changhee)인 35여년간 보석 및 귀금속 세공 장인인 조창희씨의 예술적인 감각과 장인정신으로 다양한 보석, 화석, 나무, 금속 등을 소재로 하여 제작한 작품을 전시한 예술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원석의 종류와 특성만 알려주던 박물관에서 탈피하여 스토리가 있는, 살아있는 예술작품으로 승화시키고자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각각의 예술작품들이 기존에 원석이 지니고 있는 가치로서만이 아닌, 고유의 이야기를 통해 더욱 더 가치를 높여 전시 관람에 있어 재미를 더해줍니다.

웹사이트: http://muzechanghee.org

연락처

창희보석예술관
02-545-45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