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H.O.P.E.슈퍼푸드로 마케팅 활동 본격화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2-05-23 10:09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은 60여년 동안 제약, 바이오 등 생명공학 분야에서 쌓아온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H.O.P.E.슈퍼푸드’를 출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천연 항산화 식물 영양소를 담은 ‘H.O.P.E.슈퍼푸드’는 지난 5월9일(수) 홈쇼핑 런칭 후 주부들 사이에서 유해산소를 잡는 건강기능식품, 일명 ‘스마트 항산화 오형제’로 입소문이 나면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3월에 발표된 식약청 자료에 의하면 우리나라 어린이 10명 중 8명 이상이 성장기에 꼭 필요한 비타민과 섬유질 등이 함유된 과일이나 채소를 권장 섭취량 보다 적게 먹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아침부터 밤 늦게까지 학교와 학원을 오가며 힘든 하루를 보내는 청소년들의 생활 패턴을 볼 때 만성 피로는 더 이상 어른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가정의학과 전문의 심경원교수(이대 목동병원)는 “특히 청소년들은 학업에서 받는 스트레스뿐만 아니라 성장에 따른 에너지 소모가 크기 때문에 성인 못지 않게 정상적인 세포를 파괴하는 유해산소가 발생하게 되어 면역력이 약해지기 쉽다”며 “유해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영양소를 꾸준히 보충함으로써 면역력 증진시켜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부모님의 관심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H.O.P.E. 슈퍼푸드는 인디안 구스베리에서 추출한 천연 항산화 비타민C·블랙머스타드에서 추출한 천연 항산화 셀레늄 원료를 바탕으로 토마토, 브로콜리, 블루베리, 견과류, 통귀리 등 슈퍼푸드 5 가지의 식물 영양소를 더했다. 제품의 1일 1회 한 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고, 소비자가는 1개월분이 60,000원이며, CJ오쇼핑에서 5월 24일(목) 저녁 8시35분에 3개월 분을 120,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박미숙 부장은 “런칭 방송 후 특히 주부들로부터 아이들에게도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서 문의하는 전화가 많았다”며, “CJ H.O.P.E.슈퍼푸드는 남녀노소 간편하게 천연 비타민 C·셀레늄 원료와 더불어 5가지 슈퍼푸드 식물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자녀의 건강뿐 아니라 주부와 남편, 부모님의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라고 전했다.

CJ H.O.P.E. 슈퍼푸드 소개

H.O.P.E. 슈퍼푸드는 건강(Healthy), 자연 그대로의 원료(Original, Pure), 생활의 활력(Energy)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지난 1953년 설립 이후 약 60여년 동안 제약, 바이오 등 생명공학 분야에서 쌓아온 CJ제일제당의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우리 몸 속 매연과 같은 유해산소는 현대인의 잦은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습관에서 비롯된다. 이를 제거하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과일과 채소의 다양한 컬러 속에 들어있는 항산화 영양소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H.O.P.E. 슈퍼푸드는 인디안 구스베리에서 추출한 천연 항산화 비타민C 원료, 블랙머스타드에서 추출한 천연 항산화 셀레늄 원료를 바탕으로 토마토, 브로콜리, 블루베리, 견과류, 통귀리 등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 5 가지가 첨가된 슈퍼 항산화 식물영양소의 총 집합이다. H.O.P.E. 슈퍼푸드의 데일리 포켓 포장 하나(5가지 컬러의 5정으로 구성)면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천연 항산화 셀레늄 원료, 비타민 C 원료는 물론 식물 영양소가 풍부한 슈퍼푸드 5가지를 한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 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사업부
박미숙 부장
02-6740-0783
이규진
02-6740-0779

CJ제일제당 홍보대행
마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나혜선 국장
02-6915-3007
정유진
02-6915-30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