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헤리토리 매장서 ‘더킹 투하츠’ 촬영

- 헤리토리 전속 모델 이승기 매장 방문 및 드라마 촬영 진행

- 특별 제작 넥타이 고르는 등 즐거운 왕족패션 쇼핑 나들이

- 매장 곳곳 살피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 가감 없이 표현해

뉴스 제공
세정
2012-05-24 10:39
부산--(뉴스와이어)--MBC 수목극 ‘더킹 투하츠’에서 왕족패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이승기가 자신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리티시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헤리토리(www.heritory.com)’ 매장을 직접 방문했다. 드라마 ‘더킹 투하츠’의 촬영 차 방문한 것으로, 촬영은 지난 19일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헤리토리 안산한대점에서 진행됐다.

이승기는 왕실 전속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쇼핑을 즐기는 장면을 촬영했으며, 매장 이곳 저곳을 둘러보며 넥타이를 직접 고르는 등 젊은 패셔니스트 국왕의 꼼꼼한 패션 감각은 물론, 극중 상대역인 항아(하지원 분)와 달콤한 통화를 하는 등 사랑에 빠진 한 남자로서의 로맨틱함까지 연출했다.

이날 촬영장에 있던 관계자는 “이승기씨는 헤리토리 매장에 부착된 본인의 대형 사진을 보며 쑥스러운 듯 수줍은 미소를 보였다”며, “반면 매장에 비치된 자신의 홍보용 사진들과 여름시즌을 맞아 새로 출시된 제품을 꼼꼼히 살피는 등 전속 모델로서의 책임감 있는 모습과 브랜드에 대한 애착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드라마 종방을 앞두고 계속되는 강행군 촬영에도 불구하고 이승기는 전혀 피곤한 기색 없이 시종일관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를 지닌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또 100여명의 이승기 팬들이 현장에 몰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엄친아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더킹 투하츠’의 이승기 의상을 협찬해 온 헤리토리 측은 이번 매장 촬영을 기념하기 위해 이승기만을 위한 실크 넥타이를 특별히 제작하는 등 이번 촬영 협조에 적극적으로 임했다. 일명 ‘더킹 이승기 넥타이’로, 심플한 사선 스트라이프에 헤리토리의 심볼인 잉크병의 자수가 새겨진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다.

헤리토리 사업부 김선우 부장은 “이승기의 왕족패션에 포인트를 주고, 댄디한 이미지를 더하는데 포커스를 맞췄다”며 넥타이 제작 배경 및 의도를 설명했다. 이 넥타이는 헤리토리 매장에서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헤리토리’는 패션기업 세정이 2012년 새롭게 선보인 브리티시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로, 전국에 35개 매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더킹 투하츠’의 이승기와 ‘옥탑방 왕세자’에 출연중인 정유미를 전속 모델로 기용하고 있다.

‘더킹 투하츠’ 이승기 착장 헤리토리 제품 소개

1) 더킹 이승기 넥타이 (헤리토리 특별 제작 넥타이) 심플한 사선 스트라이프에 헤리토리의 심볼인 잉크병의 자수가 새겨진 디자인이 특징. 와인과 블루 컬러로 오는 6월 6일 출시 예정. 가격은 4만 8천원.
2) 블루 자켓 은은한 컬러감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세련된 면 혼방 소재. 내부 체크 배색이 산뜻하여 감각적인 제품. 가격은 23만 8천원.
3) 블루 셔츠 잔잔한 패턴감이 돋보이는 솔리드 라이크 패턴. 커퍼스와 에리가 화이트로 배색. 가격은 8만 8천원.

<헤리토리 브랜드 소개>

헤리토리(HERITORY)는 ‘헤리티지’(유산)와 ‘스토리’(이야기)의 합성어로, 패션기업 세정이 2012년 론칭한 브리티시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The British Classic Casual Brand)입니다. 전통과 역사를 중시하는 영국 전통 스타일의 ‘브리티시 클래식 트래디셔널’을 추구하며, 캐주얼 라인, 스포츠 라인,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 시크 트래디셔널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정 개요
(주)세정은 인디안을 비롯한 10여개의 패션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패션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eju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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