웍스(WORKS), 스마트 에디션으로 비비드한 컬러 노트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즐거운 일상을 담는 감성 아이템’ 웍스(WORKS)에서 비비드 컬러 버전의 새로운 노트인 스마트 에디션 시리즈를 선보였다.

웍스는 사무·생활용품 라벨의 글로벌 스탠다드로 자리 잡은 한국폼텍(www.formtec.co.kr)이 만든 감성 디자인문구 브랜드다. 그동안 매 시즌마다 시선을 잡아끄는 매력적인 컬러와 스타일을 살린 다양한 노트들을 선보여 왔다.

이번 세 번째 에디션에서 처음 선보인 스마트 노트북 시리즈는 좀 더 다채로운 컬러 대비와 다이내믹한 제본 구성으로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를 담아냈다.

대학노트로 많이 알려진 B5의 넉넉한 사이즈에 세 가지 영역별 노트 섹션과 독특한 절개로 이뤄진 종이 포켓을 배치하여 사용자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드타입의 합지 커버는 패브릭 질감의 포근함을 전달하면서도 매우 튼튼해 충격에도 강하다. 캐주얼한 느낌의 스프링 제본 역시 오랜 시간 사용해도 처음과 같은 형태를 유지시켜준다.

세 가지 컬러 띠의 라인드 노트는 메모가 필요할 때 떼어낼 수 있도록 세밀한 절취선을 넣어 깨끗이 떼서 사용할 수 있다. 매끈한 촉감의 노트 내지는 부드러운 필기감을 뛰어나다. 80g의 종이 두께(평량)로 뒤비침이 적어 글씨가 선명하고, 빛 반사도 적어 오래 써도 눈이 덜 피로하다.

웍스는 이번 스마트 노트북 시리즈 출시를 축하하고 다양한 고객층에게 체험의 기회를 주고자 체험단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스마트 노트북 시리즈를 체험하고 싶은 고객은 웍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worksway)에서 덧글로 간단히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일상 속에서 사용하는 모습을 담은 인증샷을 보내면 심사를 통해 우수 리뷰어를 뽑아 프리미엄 커피 머신, 폼샵 온라인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2차 체험단 행사는 오는 6월 8일까지 응모가능하며, 관련문의는 웍스 공식 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웍스는 앞으로 기존 라인드 노트북과 블랭크 노트북의 추가 에디션 외에 프리미엄 노트북, 블렌드 노트북 등 다양한 시리즈를 잇달아 내놓을 예정이다.

한국폼텍 개요
한국폼텍(주)은 프린터 출력용지 및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제조, 유통하는 벤처기업으로서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Formtec의 브랜드 제품과 서비스 가치를 창조하며 고객과 함께하여 왔습니다. 다양한 프린터용 라벨 및 잉크젯 프린터 용지, 포토용지, 사무용 제품, 소프트웨어 등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경쟁력과 위상에 맞게 끊임없이 노력하는 폼텍 도전정신의 결과입니다. 그리고 폼텍의 열정과 창의, 그리고 도전을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INNOWORKS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효율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생활문구 아이콘입니다.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위한 플래닝 솔루션 제품과 개인관리를 위한 다양한 퍼스널 액세서리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WORKS는 폼텍이 새롭게 선보이는 퍼스널 오거나이징 솔루션으로 고객의 자유로운 상상을 담아내는 감성 생활문구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formtec.co.kr

연락처

한국폼텍
IT전략운영팀
홍보담당 김지훈
02-338-31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