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PC방, 우수 프랜차이즈 등급 획득 기념 창업특전 제공

뉴스 제공
사과나무
2012-05-24 14:16
서울--(뉴스와이어)--PC방이 무한 진화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주 5일제 수업이 본격 시작되며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新 감성주의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의 변화에 발 빠르게 움직이면서, 단순한 PC방 형태에서 카페와 레스토랑형이 복합된 PC방 형태로 변화를 시도하는 ‘비타민PC방’이 최근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최하는 2011년 하반기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PC방 우수프랜차이즈 등급’을 획득했다.

비타민PC방 가맹본부 사과나무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PC방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우선 사과나무에서 커피전문점 커피베이를 운영한다는 장점을 활용하여 기존 인테리어에 카페를 무상 시공해주며 커피베이 기본 메뉴 및 계절메뉴를 공급함에 따라 부가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주고 있다. 또한 제1금융권보다 저렴한 이율로 대출을 지원해주고 있으며, 정부자금 최대 5,000만원 3.5% 이자를 지원해주는 등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주들의 꿈을 이루어 주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지난 5월 15일 디아블로3가 출시되고, 블레이드앤소울 등 국내 대작게임이 출시됨에 따라 샌드브릿지 i5 가격으로 아이비브릿지 CPU 무상 장착, SSD장착 빛의 속도 지원(기존 HDD에 추가 장착), 운영체제 Window7(64비트) 설치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기존 100M에서 기가망 네트워크 구성도 지원하고 있으며, 비타민PC방 가맹본부 사과나무 연구 개발실에서 창업특전 PC와 업계 주력 PC의 속도와 안정성을 직접 비교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사과나무 백진성 대표는 “우수 프랜차이즈 등급을 획득하기 까지 큰 보탬이 되어주신 비타민PC방 모든 가맹점 점주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운영본부와의 끊이지 않는 교류를 통해 상생의 길의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사과나무 개요
사과나무 주식회사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가맹점의 소중한 성공의 꿈을 현실로 이뤄드리기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사과나무주식회사는 비타민PC방 및 커피베이(커피전문점) 가맹사업 본부로서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며 변화의 리더가 된다'는 사훈 아래 가맹사업의 새로운 지표를 열고 있다.
연락처

사과나무
전략기획본부
채환석 본부장
070-8244-6296, 011-708-87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