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Resistance: Burning Skies’, PS Vita용 29일(화) 발매
- 최대 8인 멀티 플레이 지원
‘레지스탕스: 버닝 스카이즈’는 최대 8인까지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지원하며, 3개의 모드와 6개의 독특한 맵을 제공한다. 2개의 모드는 일반적인 팀 데스매치와 데스매치이며, 나머지 하나는 감염 모드로 독특한 게임양상을 보여준다. 멀티 플레이 시에는 2대2 소규모 대전부터 최대 4대4의 대규모 대전을 지원하며, 자동으로 대전상대를 찾아주는 퀵 매치 또는 친구들과의 파티를 통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레지스탕스: 버닝 스카이즈’의 판매가격은 4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를 방문하면 된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안혜은
02-6001-624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