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경영협회, 중소기업 위한 디자인 및 정책자금 컨설팅 무상 지원 앞장

- 최대 500만원까지 제품 디자인에 필요한 비용을 한국기술경영협회에서 지원

뉴스 제공
한국기술경영협회
2012-05-29 14:03
한국--(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정부지원사업활용 컨설턴트 양성과정을 개설하여 성공적으로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한국기술경영협회(대표 김원영)는 금일부터 오는 6월 15일까지, 디자인 지원이 필요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전액 무상지원 컨설팅을 지원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대기업에 비해 디자인 개발 환경이 부실한 중소기업 현실을 감안하여, 협회내 중소기업 디자인지원 분과를 발족, 디자인업계 전문위원 위촉하여 중소기업의 디자인 코디네이팅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뿐만아니라, 금번 지원사업에 선정된 중소기업은, 디자인 코디네이팅은 물론, 신청기업이 활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사업에 대해서도 직접 협회 전문위원 파견을 통한 심도 있는 밀착 컨설팅 역시,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한다.

“오늘날과 같은 모바일 감성시대에는, 중소기업에 있어서 디자인 경쟁력의 강화가 곧 제품 매출에 직결되는 만큼, 감성적인 제품, 홍보물 디자인 개발 능력이 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핵심역량으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라며, 금번 지원사업을 처음부터 기획한 이경화 전문위원은 디자인 코디네이팅 지원사업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금번 디자인 코디네이팅 지원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은 한국기술경영협회 홈페이지(www.ktma.or.kr)의 공지사항에서 해당 신청양식을 다운로드받아 작성 후, 협회 온라인 접수처(info@ktma.or.kr)로 이메일 접수를 하면 된다.

한국기술경영협회 개요
한국기술경영협회는 표준화된 산업기술시장분석 체계를 구축하고, 유망한 산업기술과 시장변화를 분석할 수 있는 민간 차원의 전문 인프라 구축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등 기업성장에 기여하고자 설립되었다. [사업내용] 표준화된 기술시장 분석 시스템 구축, 기술시장 분석 및 기술경영 정보제공 및 연수프로그램 운영, 핵심기술시장 BM분석 및 컨설팅 지원, 기술가치시장 및 기술사업화 사례연구 및 기법연구, 산업기술시장분석사 등 국내외 기술시장 대응 전문 인력 양성

웹사이트: http://www.ktma.or.kr

연락처

사단법인 한국기술경영협회
황윤철 선임연구원
02-518-8520
010-9476-8698

이 보도자료는 한국기술경영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