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회의실과 카페의 장점 결합한 ‘비즈N카페’ 제공…비즈니스 미팅에 안성맞춤

- 외부에서의 비즈니스미팅, 소호사무실의 비즈니스 전용 카페 추천합니다

2012-05-30 09:00
서울--(뉴스와이어)--소호사무실(비즈니스 센터)에서 제공하고 있는 비즈니스 전용카페를 아는 비즈니스맨은 이곳만 찾는다. 이유는 간단하다. 이곳이 비용도 저렴하고 회의에 필요한 여러 가지 기능의 제공과 함께 지나치게 드라이하지 않은 부드러운 미팅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 정도면 요즘 표현으로 스마트한 미팅공간이라고 불러줄만 하다.

이 공간을 즐겨 활용하는 프리랜서나 1인 창조기업인의 경우는 오히려 이러한 공간의 존재가 많이 알려지길 원치않는다는 얘기도 들린다. 그 만큼 활용여부에 따라서는 밖에 알리고 싶지 않은 알토란같은 이런 저런 혜택이 많다는 얘기다.

이와 관련하여 해당 업종 국내 1호기업인 르호봇비즈니스인큐베이터(www.ibusiness.co.kr)의 이정우 본부장은 “최근에는 비즈니스미팅의 형태가 매우 다양해졌다. 회사와 회사 간의 방문이외에도 필요에 따라 다양한 미팅 공간이 필요하다. 이때 비즈니스센터에서 운영하는 미팅공간의 활용은 비용이나 여러 미팅 솔루션의 활용 면에 있어 매우 효율적일 수 있다. 하지만 아직 이러한 공간활용에 대한 인지도가 낮아서 자주 이용하는 사람만 이용하는 면이 있다”며 아쉬워한다.

모두 22개의 대규모 비즈니스센터(임대형 소호사무공간)를 운영하고 있는 르호봇은 <비즈N카페>라는 브랜드로 이러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는데 회의실과 카페의 장점을 결합한 형태로 여유로운 분위기속에서 비즈니스 미팅을 하기에는 그야말로 안성맞춤으로 보인다. 더군다나 센터 대부분이 지하철역 주변에 위치하여 교통여건도 좋은 편이다.

프리랜서나 1인 창조기업의 경우 때로는 업무공간보다 미팅공간의 필요성이 더 절실할 때가 있다. 이 때 이용할 만한 공간이 바로 이곳이다.

때로는 정부(이 경우 중소기업청)에서 제공하는 여러 가지 혜택을 잘 몰라서 지나치게 되는 경우가 있다. 중소기업청 발급의 1인창조기업 카드도 이러한 혜택 중의 하나다.

르호봇의 경우 1인 창조기업카드를 소지한 사업자를 대상으로 <르호봇>이 운용하는 서울지역 비즈니스센터 중 고급형 브랜드인 프라임시청과 프라임선릉, 그리고 교대센터, 충무로센터, 성수테크노센터에 한 해 회의실 대관과 <비즈N카페> 이용요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용 전 해당 센터에 문의는 필수다.

대표전화 02-783-4511

르호봇비즈니스인큐베이터 개요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는 1998년 공유오피스를 우리나라에 선보인 이후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외 51개 비즈니스 센터와 공공 비즈니스 센터 2곳을 운영하는 르호봇은 글로벌 020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의 변혁을 계획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ibusiness.co.kr

연락처

프라이드온
박승준
010-5281-61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