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국내 500번째 직영 매장 오픈

- 5월 30일 서울 이촌동에 프리미엄 푸드 전문 매장인 500호 동부이촌동점 오픈

- 오픈 기념해 용산구청 환경미화원 대학생 자녀를 위한 환경장학금 500만원 전달

- 지역사회 연계 단체인 혜심원과 함께 머그 증정 모금 행사 진행

2012-05-30 11:42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5월 30일 서울시 용산구 이촌동에500호점인 동부이촌동점을 오픈하며, 용산구청 환경미화원 대학생 자녀를 위한 환경장학금 500만원의 전달식을 가졌다.

스타벅스 동부이촌동점은 90여석의 복층 매장으로 지하철 4호선과 중앙선 이촌역 4번 출구쪽 우성아파트 인근에 위치해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다.

특히, 본 매장은 지난 4월 문을 연 시청프리미엄점에 이은 국내 두번째 푸드 전문 매장으로, 즉석에서 원두를 갈아 바리스타가 직접 내리는 핸드 드립 커피와 함께 샌드위치, 샐러드, 수프, 라자냐 등 40여 종의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2천원 이상 기부시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로고 머그를 증정한다. 모아진 기금 전액은 스타벅스 용산구 지역 봉사활동 연계 단체인 혜심원 아동보호센터로 전달해 생필품 지원 활동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6월 12일까지 본 매장에서 1만원 이상 푸드 구매 시 ‘아메리카노’ 또는 ‘오늘의 커피’ 톨 사이즈를 증정한다.

이 날,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 김정생 용산여성단체연합회장, 용산구청 및 용산구 지역 봉사활동 연계 단체인 혜심원 관계자 등이 대형 케익 기념 커팅식과 모금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