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김윤진, ‘블랙 아이 메이크업 카리스마’로 칸영화제 레드카펫 사로잡다

- 강렬하고 또렷한 섹시 아이 카리스마로 붉은 레드카펫을 압도하다

뉴스 제공
로레알파리
2012-05-31 09:13
서울--(뉴스와이어)--2009년부터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이자 칸국제영화제 15주년 공식 파트너 브랜드’- 로레알파리의 공식 초청으로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영화제- 2012 제 65회 칸국제영화제의 레드카펫을 두 번이나 걸은 월드스타이자 한국 대표 여배우- 김윤진은 정말 확실히 달랐다. 그녀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매혹적인 아름다움은 전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키면서, 생애 첫 레드카펫을 걷는 김윤진의 IDENTITY를 프랑스 칸에 확실히 각인시켰다.

세계적인 로레알파리 모델들- 아이쉬와라 라이, 도젠 크로스, 앤디 맥도웰 등-과 함께 칸영화제의 붉은 레드카펫을 더욱 화려하고 매혹적으로 빛낸 김윤진의 칸영화제 레드카펫 BEAUTY WEAPON을 ‘칸영화제 15년 공식 메이크업 브랜드- 로레알파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샬롯 윌러(CHARLOTT WILLER)’와 함께 낱낱이 분석해보자.

GET-THE-LOOK 1. 칸영화제 레드카펫 위 투명하고 아름다운 피부으로 아시아 뷰티를 전 세계에 선보이다

샬롯 윌러 (로레알파리 아티스트리 팀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YUN JIN KIM과 레드카펫 위 메이크업에 대해 서로 많은 얘기를 했습니다. 김윤진의 레드카펫 룩의 첫 시작은 먼저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이예요. ‘레드카펫 뷰티’하면 흔히 메이크업을 가장 먼저 떠올리지만 김윤진은 조금 달랐어요. 메이크업 룩의 아름다운 표현과 하모니를 위해서는 먼저, 레드카펫 위 투명하게 빛나는 생기있는 피부 표현이 가장 중요하다고 김윤진은 생각했고, 저 역시 그 의견에 동의했죠. 그래서 레드카펫 룩의 가장 첫 시작으로 스킨케어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표현에 집중했죠”라고 말했다.

김윤진 레드카펫 위 투명하게 빛나고 생기있는 피부를 위해 한국에서 직접 본인이 챙겨온 ‘(1)로레알파리 유스코드 활성 세럼’으로 칸에서도 매일 아침 저녁으로 사용했습니다. 유스코드 활성 세럼의 고농축 한 방울로 피부는 푹 숙면한 듯 빠르게 생기와 활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그녀의 저의 레드카펫 1호 뷰티 아이템이다.

그 다음, 본격적인 메이크업 전 메이크업 베이스! 제가 한국에서 직접 가지고 온 ‘(2)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는 프랑스 칸의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그녀의 피부를 하루종일 완벽하게 보호하고, 자연스럽게 피부톤과 잡티를 보정하였다. 특히, ‘유브이 퍼펙트’ 자외선차단제 로레알파리 제품 중 그녀가 가장 사랑하는 완소 제품입니다. It’s PERFECT!

KIM YUN JIN’S MUST-HAVE I

- 로레알파리 유스코드 활성 세럼(30ml/35,000원): 로레알 연구소의 10년의 혁신성과 기술력이 한 방울 속에 농축되어 있어 한 방울만으로도 피부가 숙면을 취한 듯 생기와 활력을 되찾게 되며, 1주일 후-1달 후 피부는 전반적인 기초 체력 향상으로 생기와 피부 건강을 되찾게 된다. 피곤하고 지친 김윤진의 피부를 한 방우로 다시 생기와 활력을 되찾아준 고농축 활성 세럼!

- 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SPF50/PA+++ (30ml/25,000원): 특허받은 로레알 연구소의 자외선차단 필터- 멕소릴 함유로 자외선과 공해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고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프랑스 칸의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김윤진의 피부를 지켜준 김윤진의 절대 머스트-해브 아이템 No.1

GET-THE-LOOK 2. 레드카펫 위 매혹적이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위한 절대 뷰티, “속눈썹”으로 표현하다.

샬롯 윌러 (로레알파리 아티스트리 팀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YUN JIN KIM과 레드카펫 위 메이크업에 대해 서로 많은 얘기를 했습니다. 레드카펫 위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페미닌하면서도 볼드하고 또렷한 눈을 연출하는 ‘아이 메이크업’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죠. 그 대신 피부표현은 투명하고 누드 톤으로 다운시키면서, 입술은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쉬머링 표현을 하구요."라고 말했다.

KIM YUN JIN’S MUST-HAVE I 칸영화제 레드카펫 위 김윤진의 길고 익스트림 컬링된 속눈썹 시크릿!

- 로레알파리 더블익스텐션 컬 마스카라(6.5MLX2/25,000원): 강력한 속눈썹 펌(PERM) 효과로, 바비인형처럼 동그랗게 말린 익스트림한 컬링 속눈썹과 속눈썹이 길게 스트레칭되어 긴 속눈썹을 하루종일 연출할 수 있는 원 데이 펌 마스카라로, 레드카펫 위에서 김윤진의 속눈썹의 절대 무기(WEAPON)이다.

GET-THE-LOOK 2. 김윤진, 레드카펫 위 그녀만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눈에 표현하다- 아이 라이너

이번 칸영화제 레드카펫 위에서 김윤진은 ‘길고 동그랗게 컬링된 속눈썹’과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한 ‘아이라인’으로 레드카펫 위 아이 메이크업의 절정을 선보였다. “아이라인은 단순히 눈매를 또렷하게 연출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여배우의 자존심이자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 시그니처(SIGNATURE)가 되었습니다. 이번 칸영화제 개막 레드카펫에서 김윤진이 다른 여배우들보다도 보다 강렬하고 시선을 끄는 이유는 바로 투명한 피부표현과는 상반되는 진하고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과 자신감 넘치고 강렬한 그녀의 눈빛 때문입니다.”고 칸영화제 공식 메이크업 브랜드- 로레알파리의 칸영화제 아티스트리 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샷롤 윌러는 김윤진의 레드카펫 뷰티 시크릿을 공개했다.

KIM YUN JIN’S MUST-HAVE

- 로레알파리 수퍼 라이너 블랙 라쿼 (1.5ML/14,000원 가량): 기존의 블랙보다 더욱 진한 일명 ‘데블 블랙(DEVIL BLACK)’라고 불리며, 가장 진한 블랙으로 깊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고 부드럽게 미끄럽게 발리는 팁타입으로 라인을 자유자재로 연출 가능한 2012 신제품으로, 이번 칸영화제에서 세계적인 여배우들이자 스타들의 강렬한 시그니처를 표현할 계획이다.

KIM YUN JIN’S MUST-HAVE II

- 로레알파리 라 컬러 인팔리블 모노 아이섀도우 (3.5G/12,000원 가량): 선명한 발색력으로 입체적인 컬러 표현이 가능한 15가지 색상의 컬러 퍼레이드로, 나타샤는 014 ETERNAL BLACK을 사용했다. 브러시보다 손가락으로 눈 위-아래를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더욱 선명하고 입체적인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CANNES LIMITED EDITION

에바 롱고리아, 판빙빙, 나타샤 폴리… 칸영화제 레드카펫 위에 서는 세계적인 여배우&스타들의 아이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칸영화제 공식 메이크업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준비한 칸영화제 리미티드 에디션- 레드카펫 아이 메이크업 마스터 키트(28,000원 가량, 3가지 종류)를 만나보자. 길고 매혹적 속눈썹 표현과 진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2가지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가격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특별하게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www.lorealpari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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