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케라틴 스무드 4종 한국 공식 출시

- 마이크로 케라틴 테크노러지를 통한 엉키고 푸석 거리는 모발 케어

- 샴푸, 컨디셔너, 마스크, 무 실리콘 세럼 4종 구성

뉴스 제공
로레알파리
2014-09-18 09:4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로레알 연구소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마이크로-케라틴 테크놀러지(Micro-Keratin Technology, MK)가 손상된 모발의 갈라진 틈을 케어해 한 올 한 올 매끈하고 윤기 있는 모발로 가꾸어주는 헤어케어 라인- 케라틴 스무드 4종을 한국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로레알파리 케라틴 스무드’라인은 엉키고 푸석 거리는 모발의 주 원인 중 하나인 거칠어진 모발 표면을 케어 하는 아미노산과 밀 단백질이 조합된 마이크로-케라틴 테크놀러지(Micro-Keratin Technology, MK)가 개발 함유 되었다. 마이크로-케라틴 테크놀러지(Micro-Keratin Technology, MK)가 갈라진 모발 표면 사이를 메워 손상된 모발 부위의 개선에 도움을 주어 하루 종일 매끈하고 찰랑이는 모발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매끈해진 모발 표면으로 인해 더욱 건강한 윤기가 살아난다.

‘로레알파리 케라틴 스무드’는 샴푸-컨디셔너-마스크-무 실리콘 세럼 총 4종으로 구성 되어 있다.

로레알파리 케라틴 스무드 퍼펙팅 샴푸는 크리미한 텍스처, 섬세한 입자와 풍부한 거품을 선보이며 카멜리아 오일을 함유하여 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꾸어준다. 적당량을 덜어 젖은 모발 전체와 두피까지 부드럽게 마사지 한 후, 거품이 생기지 않을 때까지 충분히 씻어낸다.

로레알파리 케라틴 스무드 퍼펙팅 컨디셔너는 영양이 풍부한 밤이 모발을 늘어지게 하지 않으면서도 모발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샴푸 후, 모발 전체에 도포 한 후 약 3분간 방치하고 헹구어 낸다. 그 다음, 로레알파리 스무드 원미닛 퍼펙팅 마스크를 이용한 케어를 통해 놀라울 만큼 반짝이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다.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따뜻한 타월로 모발을 감싸거나 헤어 캡을 이용하여 제품이 모발에 더욱 깊숙이 침투하게 한다. 또한, 보다 반짝이는 마무리를 위해 차가운 물로 헹구는 것을 추천한다.

로레알파리 케라틴 스무드 프리즈 이레이저(무 실리콘 세럼)은 혁신적인 실리콘-프리 포뮬라로 모발의 시작부터 끝까지 무거움 없이 모발을 부드럽게 보호해주며 모발을 열로부터 보호하는 자일로스 성분 함유로 부스스함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모발 끝에 세럼을 발라 더욱 풍성한 모발을 연출한다.

로레알파리 케라틴 스무드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드럭 스토어, 전국 대형 할인매장, 인터넷, 화장품 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realparis.co.kr

연락처

로레알파리
홍보팀
고지영
02-3497-9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