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르 엑스트라오디네어 립 라커 한국 공식 출시

- 로레알파리 최초 오일 베이스 립 라커, 50% 마이크로 오일 함유

- 투명 오일을 베이스로 한 강렬하고 선명한 색상과 반짝임 표현

- 보습 능력과 영양이 풍부한 아르간, 동백, 연꽃, 로즈 성분 함유

뉴스 제공
로레알파리
2014-09-02 09:5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50%의 마이크로 오일과 선명한 피그먼트의 배합으로 립스틱보다 풍부하고, 립글로스보다 반짝이며, 립밤보다 부드럽게 완성되는 로레알파리 최초의 립 라커- 르 엑스트라오디네어(5.5ML / 19,000원)를 한국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로레알파리 르 엑스트라오디네어’는 강렬한 색감과 숨막힐 듯한 반짝임을 입술에 선사하는 로레알파리 최초의 오일 베이스 립 라커다. 또한, 섬세하면서도 여성스러운 8가지의 페미닌한 컬러를 선보이며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궁극의 컬러감을 경험할 수 있다.

‘로레알파리 르 엑스트라 오디네어’에 함유된 마이크로 오일은 불투명한 왁스가 아닌 투명한 오일을 베이스로 사용하여 컬러 본연의 색상이 흐려지지 않고 더욱 강렬하고 선명하게 컬러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보습력과 영양이 풍부한 아르간, 동백, 연꽃, 로즈 성분이 함유되어 제품을 바를 때 마다 입술 표면을 부드럽게 가꿔줄 뿐 아니라, 입술 표면을 미세하게 감싸는 마이크로 오일이 컬러에 촘촘히 스며들어 입술 결점을 감춰주고 유리알 같은 반짝임을 더해준다.

로레알파리 르 엑스트라오디네어 립 라커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드럭 스토어, 전국 대형 할인매장, 인터넷, 화장품 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realparis.co.kr

연락처

로레알파리
홍보팀
고지영
02-3497-9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