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 사회공헌 및 나눔문화 확산 위한 슬로건 공모전 당선작 발표

뉴스 제공
대한건설협회
2012-05-31 12:00
서울--(뉴스와이어)--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회장 최삼규)가 올해부터 활발하게 추진하는 건설산업 이미지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건설산업 사회공헌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슬로건 공모전을 지난 5월 3일부터 5월 18일까지 16일간 전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한 결과 총 747명 1,594개 작품이 응모하였다.

이에 따라,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는 전체 응모작에 대하여 2단계에 걸쳐 관련 단체 임원, 홍보전문가 및 대학교수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통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9개 작품의 당선작을 선정하였다고 5월 31일 발표하였다.

시상내역을 보면 당초 공모전의 취지에 부합한 최우수작을 선정하지는 못하였고, 대신 우수상 1개, 장려상 2개 작품을 추가 선정하여 최종적으로 우수작 3개 작품에 광주광역시 남구 백운동에 거주하는 이승재씨등 3인(상금 각 100만원)이, 장려상 6개 작품에 대전광역시 서구 내동에 거주하는 이시복씨등 5인(상금 각 50만원)이 당선되었다.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는 제출된 모든 슬로건들이 국민 여러분의 지혜와 건설산업에 대한 애정이 담긴 귀중한 것이었으며, 어느 하나 우열을 가리기가 어려울 만큼 훌륭한 작품들이었지만, 당초 슬로건 공모 취지에 꼭 맞는 슬로건을 찾지는 못하였기에 최우수작품을 선정할 수 없었다며 응모자들의 이해를 구하였다.

아울러, 동 연합회는 당선된 슬로건 작품들을 가공을 통해 향후 건설산업의 사회공헌 등 각종 사업의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ak.or.kr

연락처

대한건설협회
홍보실
02-3485-8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