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새로운 올인원 HD급 영상회의 통합 솔루션 ‘유니티’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12-05-31 10:50
서울--(뉴스와이어)--로지텍의 영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www.lifesize.co.kr)가 새로운 올인원 HD급 영상회의 통합 솔루션인 라이프사이즈 유니티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라이프사이즈 유니티 시리즈에는 ‘라이프사이즈 유니티50(LifeSize Unity50)’과 ‘라이프사이즈 유니티500(LifeSize Unity500)’이 포함되었다.

이번 올인원 HD급 영상회의 솔루션은 간단한 설치 및 편리한 사용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특히 라이프사이즈 통합 솔루션은 별도의 영상회의 전용 회의실을 만들 필요가 없으며, 지금까지 대두되었던 영상회의 솔루션 고가장비의 대한 예산부담감 없이도 HD급 텔레프레젠스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텔레프레젠스 솔루션은 최적의 기능을 위한 다양한 구성요소를 필요로 하는데, 가령 비디오 시스템, 마운트 디스플레이, 오디오 디바이스 그리고 카메라를 각 영상회의 전용 오피스에 균일하게 설치를 해두었어야 했다. 하지만 라이프사이즈 유니티 시리즈는 품질 저하 없이 구축하는 데 몇 분도 채 걸리지 않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솔루션에서의 복잡성을 제거했다. 이 새로운 제품군은 뛰어난 라이프사이즈 영상 기술에 의해 설계되어, 동급 최강의 영상, 음성 및 프레젠테이션 능력을 자랑한다. 어디서나 구축과 재배치가 용이한 라이프사이즈 유니티 시리즈는 각 사이트에서의 지속적인 사용자 경험을 위해 글로벌 표준을 제공한다.

라이프사이즈 APAC의 사이먼 클래링볼드(Simon Claringbold) 부사장은 “모든 기업이 라이프사이즈의 유니티 시리즈를 통해, 텔레프레젠스급 영상회의를 쉽고 간단하게 경험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기업 의사 결정시간을 단축할 뿐만 아니라, 전체 조직의 생산성을 향상 시킬 수 있다”라며, “IT 자원의 높은 가격과 복잡한 사용방법에 대하여 회의적이었던 기업들에게 최적화된 HD급 영상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과 사용함에 있어 편리함을 제공할 때가 왔다”고 밝혔다.

라이프사이즈 유니티50

라이프사이즈 유니티50은 임원사무실 혹은 작은 작업공간과 홈 오피스에 적합한 트루 HD 비디오품질(702p30), 24인치 LED 벽걸이형 제품이다. 또한 라이프사이즈 유니티50은 보다 간단한 사용을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으며, 설치하는데 있어 단 2 개의 선만 필요로 한다. 라이프사이즈 유니티50은 라이프사이즈 패스포트(LifeSize Passport) 에 의해 운영된다.

라이프사이즈 유니티500

라이프사이즈 유니티500은 40인치 LED 디스플레이에 1080p30의 풀 HD급 비디오 품질을 제공하며, 중역 사무실 및 소규모 회의실로 적합하다. 이 솔루션은 올인원 턴키 시스템을 제공하며 설치하는데 있어 아무런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10분 이내에 설치할 수 있다. 라이프사이즈 유니티500은 라이프사이즈 익스프레스 220(LifeSize Express 220)에 의해 운영된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이승준 부장
02-558-676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박민 사원
02-6250-98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