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솔루션, 고객의 모바일 기기를 보안된 POS 터미널로 탈바꿈

뉴스 제공
GuestLogix
2012-05-31 16:11
토론토 온타리오--(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산업에 기내 판매 및 결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GuestLogix Inc.(TSX: GXI)는 항공사들이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기내 승무원이 인기있는 고객 휴대용 기기를 사용하도록 도입함으로써 이의 인기있는 iOS, 안드로이드 그리고 블랙베리 운영시스템을 사용하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위한 기내 소매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고 발표했다. 하드웨어 주변기기를 포함하여 안전하게 신용카드와 직불카드 결제를 캡처하는 새로운 솔루션은 항공사들이 고객 휴대용 기기를 보안된 POS 터미널로 바꾸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GuestLogix의 회장이며 상무이사인 Tom Douramakos는 “GuestLogix는 자부심을 갖고 혁신을 추진하여 항공 업계의 최신 소매 기술 요구의 증가를 충족한다. 우리는 몇몇 항공사들의 소비자 모바일 기기를 승무원들에게 지급하여 상용고객 프로필 제공에서부터 고객 불만 제출에 이르기까지의 다양한 기내 운영작업을 수행하도록 하는 추세 이동을 목격했다. 현재, 이 항공사들은 이 기기들의 사용을 GuestLogix가 제공하는 모든 주요 기능을 가진 보안이 유지된 POS 터미널로 확대하는 것이 가능하다” 라고 말했다.

새로운 개발은 독립적인 솔루션 구성 요소인 제품 검색, 체크 아웃이나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기능을 가능케 하는 Service Oriented Architecture (SOA) 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다양한 언어인 중국어, 일본어 그리고 한국어로 제공된다. 항공사는 내부적으로 개발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GUIs)를 사용하여 GuestLogix의 각 서비스들과 통신하거나 GuestLogix가 개발한 GUI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GuestLogix의 새로운 시장 및 제품의 전무이사인 Brett Proud는 “GuestLogix의 기내 판매를 위한 휴대용 POS 기기에 대한 의존도가 아직 높지만 우리는 항상 완전한 솔루션 회사였다. 항공사들에게 우리의 선두적인 기내 소매 소프트웨어와 결제 처리 기능을 어느 기기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융통성을 제공하는 것은 GuestLogix에게는 자연스러운 연장이었으며 이것은 이미 우리가 운영하는 각 지역에서 널리 채택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GuestLogix의 iOS, 안드로이드와 블랙베리의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위한 솔루션의 판매 문의사항은 www.guestlogix.com 에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솔루션의 고화질 이미지는 www.guestlogix.com/mediakit.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GuestLogix Inc. 관련 정보

GuestLogix Inc. (TSX: GXI)는 항공사 및 기타 여객운송사업자에게 고객의 요구에 맞는 기내판매 환경을 창출, 관리, 제어할 수 있는 기내판매기술과 상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이다. GuestLogix는 신뢰 받는 기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수 십 년 동안의 전문지식을 전 세계 항공사에게 제공한다. 이 회사의 세계 본사와 제품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지역 사무소는 텍사스 달라스 (미주 담당), 영국 런던 (EMEA 담당), 홍콩(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에 있다. 영업 및 지원 사무소는 싱가포르에 있다. 물류 센터는 토론토, 달라스, 런던,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는 인도에 자리잡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언론담당 연락처: GuestLogix Inc.
Ruth Morayniss
416-987-7057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담당 연락처: TMX Equicom
Kristen Dickson
416-815-0700 ext. 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