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Jet Airways의 배치로 인도 시장 진출

- GuestLogix과 Inflight Sales Group, 인도 최대 항공사에 기내 면세 프로그램 출시 예정

뉴스 제공
GuestLogix
2012-05-31 17:11
토론토 온타리오주 --(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산업에 기내 판매 및 결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GuestLogix Inc.(TSX: GXI)는 항공사 컨세션 업계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인 Inflight Sales Group (“ISG”)과 함께 Jet Airway의 기내 면세 프로그램인 JetBoutique을 보강해 기내 판매 기술과 POS 핸드헬드 기기를 공급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Jet Airways에서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GuestLogix의 기술을 이용하는 승객이 연간 1천4백만 이상 될 것이 예상된다. 이 인도 항공사는 통합솔루션을 이용해 기내 면세 물품의 현금 및 신용카드 결제를 관리할 예정이다.

GuestLogix의 회장이며 대표이사인 Tom Douramakos는 “이번이 GuestLogix의 인도 내 첫 수주이며 Jet Airways가 이 지역의 가장 중요한 고객이기에 기쁘다. 우리는 인도가 굉장한 성장 기회를 줄 것이라고 믿는다. 인도는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의 세계적인 목적지로 발돋움 하고 있으며, 철도보다 기내여행을 선택하는 중상층의 증가로 이 지역은 확장일로에 있다. GuestLogix는 Jet Airways및 다른 인도 항공사들에게 여행객들이 첨단 기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제공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ISG의 상무이사인 Tony Detter는 “Inflight Sales Group은 GuestLogix의 세계적인 성공 이력 때문에 GuestLogix의 기내 판매 솔루션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다. 기내 쇼핑 프로그램에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당사와 GuestLogix와의 결합된 장점은 Jet Airways에서의 시행에 결정적인 주요 요인이다. 우리는 인도시장이 굉장한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GuestLogix와 함께 이 지역에서 계속 사업을 전개하기를 고대한다”라고 말했다.

ISG는 15개 항공사의 기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으며 이 지역의 세 번째로 큰 기내 면세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GuestLogix의 기내 판매 솔루션은 ISG와 이의 고객들에게 휴대용 POS 기계를 제공하여 기내 판매 활동을 운영, 거래, 통제 및 관리 하는 종단간 소매 소프트웨어와 함께 현금과 신용카드 결제를 받는다.

GuestLogix 아시아 태평양의 수석 부사장 겸 본부장인 Tony Sit은 “이번 배치는 고객기반을 늘릴 수 있도록 Inflight Sales Group과 함께 당사의 채널 파트너십을 활용하는 데 있어서 GuestLogix의 성공을 나타낸다. 현재 홍콩에 있는 지역 사무실과 함께 아시아 태평양 기반의 항공사들에게 우리의 선두 기내 판매 솔루션과 현지 전달 및 지원 제의를 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뭄바이에 본사를 둔 Jet Airways는 하루 400편의 비행기를 76개의 국내와 국제 도착지인 남아프리카, 아시아, 유럽과 북미 지역에 걸쳐 운항한다.

Inflight Sales Group 관련 정보

Inflight Sales Group은 항공사의 할인 운영, 관리 및 마케팅의 선두주자이며 20년의 항공사 면세 할인의 관리 경험을 가지고 있다. Inflight Sales Group의 이전 회사는Jean-Marcel Rouff 이 1982년 설립하여 편의 시설 키트를 공급했으며 아시아와 북미 및 남미의 항공사에 대한 선두 공급업체의 면세품에 대한 독점 대리점이었다. 오늘날의 ISG는 항공사 면세 사업의 선두적인 컨세셔네어이며 아시아와 북아프리카 및 미국에 유력한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다. ISG 팀은 고객들에게 전적으로 헌신적이며 제휴사들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경험과 기술 및 성능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inflghtsale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GuestLogix Inc. 관련 정보

GuestLogix Inc. (TSX: GXI)는 항공사 및 기타 여객운송사업자에게 고객의 요구에 맞는 기내판매 환경을 창출, 관리, 제어할 수 있는 기내판매기술과 상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이다. GuestLogix는 신뢰 받는 기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수 십 년 동안의 전문지식을 전 세계 항공사에게 제공한다. 이 회사의 세계 본사와 제품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지역 사무소는 텍사스 달라스 (미주 담당), 영국 런던 (EMEA 담당), 홍콩(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에 있다. 영업 및 지원 사무소는 싱가포르에 있다. 물류 센터는 토론토, 달라스, 런던,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는 인도에 자리잡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언론담당 연락처: GuestLogix Inc.
Ruth Morayniss
416-987-7057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담당 연락처: TMX Equicom
Kristen Dickson
416-815-0700 ext. 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