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다이어트 워터 ‘팻다운 아웃도어’ 출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2-06-01 08:4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다이어트 브랜드 CJ제일제당 ‘팻다운’이 최근 다이어트 워터 카테고리를 창출하며 ‘팻다운 아웃도어’를 출시했다. 국내 최초로 다이어트 드링크 ‘팻다운’을 출시한지 11년 만에 자매 브랜드 ‘팻다운 아웃도어’를 선보인 것이다. CJ제일제당은 운동 전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팻다운 파워번’과 일상에서 물처럼 마시면서도 체중 관리를 할 수 있는 ‘팻다운 아웃도어’로 성수기 다이어트 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팻다운 아웃도어’는 물 대신 즐겨 마시기 좋은 저칼로리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몽 베이스에 이온 성분을 담아 운동 중 갈증해소에 좋다. 특히,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 나이아신 등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체지방 감소는 물론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블루와 실버 색으로 시원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한 손으로도 잡기 편하도록 디자인해 출퇴근길, 쇼핑, 산책 등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다이어트 시즌과 맞물려 새로운 트랜드성 다이어트 제품으로 몸매 관리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가 예상된다.

‘팻다운’은 제품 수명이 비교적 짧고 부침이 심한 국내 다이어트 시장에서 11년간 꾸준히 브랜드 1위를 지키며 국내 다이어트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지속적인 리뉴얼과 성분 강화로 소비자 신뢰를 쌓았으며, 이번에 처음으로 일상생활에서 갈증해소와 다이어트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워터타입 ‘팻다운’까지 출시하게 된 것.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여름을 맞아 CJ온마트(www.cjonmart.net),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에 먼저 선보였고, 전국 올리브영 등 드러그 스토어, 대형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으로도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정헌웅 상무는 “’팻다운 아웃도어‘는 물처럼 마시면서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이다”며 “’팻다운'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성수기 시즌 공격적인 마케팅활동을 펼치며 국내 다이어트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 ‘팻다운 아웃도어’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으로 2,500원(430ml)이다.

한편, CJ제일제당 ‘팻다운’은 운동, 식이요법 등을 병행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팻다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시작, 팻다운 홈페이지(www.fatdowndiet.c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팻다운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팻다운’과 연예인 전담 트레이너 ‘A-Team(에이팀)’이 공동으로 운동법, 식단 등을 개발했다. 1:1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개별 진단을 통해 소비자 개개인에 맞는 다이어트 유형을 제시한다. 원하는 신체 부위와 개인별 목표에 맞춰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장점이 있다. 특히, 운동법, 식단, ‘팻다운’으로 연결되는 3단계 프로그램으로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CJ제일제당은 향후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운동법, 식단 등을 추가해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를 정착시키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김연희
02-6740-13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