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시박스, 버버리 뷰티의 잇 아이템 모은 ‘버버리 뷰티 박스’ 선보여

- 프리미엄 브랜드 버버리 뷰티와 글로시박스의 특별 한정 프로모션

뉴스 제공
글로시박스코리아
2012-06-01 10:59
서울--(뉴스와이어)--2010년 가을, 154년 전통의 버버리가 간직한 명성을 고스란히 담은 버버리 뷰티의 론칭에 따라, 영국의 아이코닉 브랜드인 버버리의 끝 없이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그 버버리의 내츄럴하고 우아한 감성을 코스메틱에도 그대로 담은, 버버리 뷰티의 스페셜 박스 한정판을 글로시박스를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

글로시박스는 한국에서 처음 선보인 뷰티 섭스크립션 서비스로 2011년 6월 한국에서 첫 서비스를 시작하여 구독 회원들에게 새로운 뷰티 제품과 다양한 컨텐츠 뿐만 아니라 뷰티 제품 할인 정보까지 제공해 주는 뷰티 트렌드 리더의 역할을 하고 있는 서비스로 요즘 트렌디한 여성들 사이에서 매월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는 서비스이다.

글로시박스에서 만나게 될 버버리 뷰티 박스의 구성품은 런칭 후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베스트 셀러 제품, 일명 체크 립스틱 ‘립커버’ 와 ‘립미스트 4종 카드’, 매끄러운 피부표현을 위한 가장 이상적인 ‘루미너스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기억에 남을 만큼 관능적이고 여성스러운 향수 ‘버버리 바디’, 버버리 고유의 클래식함을 느낄 수 있는 ‘버버리 클래식 바디 로션’ 그리고 부드럽고 섬세한 여성의 핑크 빛의 향수 ‘버버리 브릿 쉬어’로 구성되어 있어 벌써부터 구매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버버리 뷰티는 버버리 브랜드의 영원한 아이콘인 트렌치 코트의 감성을 그대로 메이크업 제품으로 표현하여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고 유행을 타지 않으며, 버버리 뷰티 브랜드의 컨셉인 ‘Effortless Elegance’, 즉 꾸미지 않은 엘레강스한 최상의 아름다움을 지향하고 있는 명품 메이크업 브랜드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번 글로시박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뷰티에 관심있는 여성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뷰티 제품의 홍수 속에서 스마트하게 살아남는 법

거의 매월 모든 브랜드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수많은 광고 속에서 어떻게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을 수 있을까?

광고 속 눈길 가는 제품을 테스트 해보고는 싶지만 선뜻 시간을 내서 백화점에 가기에는 시간낭비라고 생각하는 직장 여성, 친구들의 입소문으로 구매하기엔 뭔가 2% 부족하다고 느꼈던 경험이 있는 여성이라면 글로시박스의 뷰티 트렌드 서비스로 여러 가지 뷰티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 보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똑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까지 얻을 수 있다.

글로시박스 홈페이지(www.glossybox.co.kr)에서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알려주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흥미있는 컨텐츠와 뷰티 관련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입문의 : 1661-0367

글로시박스코리아 개요
글로시박스는 매월, 최신 뷰티 트렌드와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의 최신 뷰티 미니어쳐 정품을 선물하는 서비스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glossybox.co.kr

연락처

글로시박스 코리아
홍보팀
070-7542-83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