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시박스, ‘버버리 뷰티 스페셜 박스’ 단독 공개 5일만에 완판

뉴스 제공
글로시박스코리아
2012-06-22 15:33
서울--(뉴스와이어)--뷰티구독 서비스(섭스크립션커머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시박스(GLOSSY BOX)’가 버버리 뷰티 스페셜 박스 한정판을 단독 공개한지 5일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버버리 뷰티의 스페셜 박스 한정판은 154년 전통의 명성을 간직한 영국 브랜드 버버리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체크 립스틱 ‘립커버’ ▲립미스트 4종 카드 ▲매끄러운 피부표현을 도와주는 ‘루미너스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향수 및 바디 로션 등으로 구성된 것이다.

글로시박스는 매월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7월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아름다움과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바쁜 현대 여성에게 화장품을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더운 여름 스마트한 미용관리를 원하는 여성이라면 7월 ‘글로시박스’의 엄선된 뷰티트렌드와 정품 미니어처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섭스크립션커머스 ‘글로시박스’는 화장품 제품을 신문이나 잡지를 구독하듯 집에서 받아볼 수 있는 신개념 뷰티 서비스다. 글로시박스는 전문 뷰티 MD가 엄선한 글로벌 브랜드의 정품 화장품 미니어처를 핑크색 상자 안에 담아 고객에게 배달한다. 이때 상자 안에 담기는 내용물은 트렌드를 대변하는 최신 제품이다.

글로시박스코리아 개요
글로시박스는 매월, 최신 뷰티 트렌드와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의 최신 뷰티 미니어쳐 정품을 선물하는 서비스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glossybox.co.kr

연락처

글로시박스 코리아
1661-0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