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불편·건의사항,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문의하세요”
- QR코드 통해 고객 의견 접수받아
‘QR코드 포스터’에는 QR코드를 삽입,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조회 시공단 및 도서관 홈페이지 게시판으로 바로 연결되도록 제작하여, 손쉽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같은 조치는 기존의 ‘고객의 소리함’이나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의견 수집방법을 보완하여, 접근성을 높이고자 이루어졌다.
이밖에도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제2기 고객만족도 중장기 계획의 재도약기를 맞아 직원들의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재확립하고, 고객만족도 증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고 추진하고 있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감격경영을 목표로 ‘QR코드를 활용한 고객의견 청취’ 뿐 아니라 ‘CS리더 친절교육’, ‘아침 CS Time’ 운영, ‘CS명패’ 제작 등 고객서비스 역량강화 및 CS Boom조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하여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개요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공공시설물을 효율적으로 관리·운영하기 위해 2004년 1월 1일 설립된 지방공기업이다. 주요시설로는 세계적인 역사문화의 명소인 서대문형무소역사관을 비롯하여 종합문화체육센터인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정보와 문화의 허브로 자리잡은 서대문구립도서관, 내 집 앞 주차문화를 선도하는 거주자우선주차 및 공영주차장, 견인차량보관소 그리고 벤처기업 육성의 산실인 신지식산업센터, 저소득층 대학생들의 주거안정을 지원하는 대학생임대주택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cmc.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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