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사고력 키우는 리딩’ 무료 세미나 전국 순회 실시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2-06-05 09:36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출판 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이 오는 12일부터 26일까지 ‘사고력을 키우는 리딩 세미나’라는 주제로 전국 순회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12일 경기 수지를 시작으로 대구, 대전, 강릉, 부산, 전주 등 전국 15개 지역에서 26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최근 영어교육의 화두가 되고 있는 NEAT에 대비한 말하기, 쓰기, 읽기, 듣기 등 영어의 4개 영역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통합교수법을 소개하면서 특히, 읽기에 있어 단순 암기와 직독 직해 방식에서 벗어나 창의적이고 논리적으로 사고하는 읽기 학습법을 다룬다.

이퍼블릭의 교육개발팀 장성순 연구원은 “NEAT의 실시로 인해 말하기(Speaking)와 쓰기(Writing)의 중요성은 어느 때보다 커졌다”면서 “이번 세미나는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사고력을 키우는 읽기(Reading) 학습법을 통해 궁극적으로 말하기와 쓰기의 역량을 증진시키는 노하우 전수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출간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교과서형 읽기 교재인 리딩 트로피(Reading Trophy)를 바탕으로 실제 NEAT 대비 활용법을 시연하며, 엔터테스트가 개발한 NEAT 모듈을 통해 실질적인 NEAT 학습법을 소개한다.

초등학생을 가르치는 교사 또는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강연교재 1권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세미나 접수 및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www.alist.co.kr 또는 전화 02-2653-5131(내선 101,1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퍼블릭 개요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창립되어 현재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LT교재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운영(전국 18개 매장, www.englishplus.co.kr)하고 있다. 또한 영어교육자 대상 사이트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와 영어모의고사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운영 중이다. 자체 출판 브랜드로는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www.alist.co.kr), 실용·어학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Login, www.loginbook.com), 유아동·청소년 서적 출판 브랜드 사파리(Safari, www.safaribook.co.kr)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홍보담당 김미경 대리
02-2653-5131(내선 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