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렉스턴 W’ 릴레이 시승단 모집 등 고객 참여 프로그램 확대 운영

뉴스 제공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12-06-05 09:52
서울--(뉴스와이어)--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www.smotor.com)가 New Premium SUV ‘렉스턴 W’의 릴레이 시승단을 운영하고 프리미엄 가치를 직접 느껴 볼 수 있는 일반 시승단 모집에 나서는 등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5일(화)부터 29일(금)까지 매주 2명씩 총 8명의 릴레이 시승단의 시승기를 공식 페이스북(/SsangyongStory)과 브랜드사이트(www.rextonw.com)을 통해 공유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릴레이 시승단의 색다르고 상세한 시승기를 통해 New Premium SUV ‘렉스턴 W’의 진면목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이 밖에 브랜드 사이트를 통한 일반 시승단 모집도 이루어진다. 오는 16일(토)까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시승기회를 부여하며, 현재(4일 기준) 2,500여 명이 참여를 신청하는 등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6월 30일(토)까지 ‘렉스턴 W’의 사진을 찍어서 브랜드 사이트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5만원, 3명/주)과 커피 교환권(1만원, 20명/주)을 증정하는 ‘렉스턴 W를 찾아라’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쌍용자동차는 7월 31일(화)까지 영업소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행운 복권을 제공하고 브랜드 사이트에 입력한 행운번호 추첨을 통해 총 601명에게 40인치 LED TV와 태블릿 PC,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LET’S W Festival도 계속 운영하며, 당첨자는 8월 7일(화) 발표한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새로운 엔진과 얼굴로 거듭난 ‘렉스턴 W’는 지난 1일 출시 후 하루 평균 200여대의 계약 대수를 기록하는 등 순조로운 첫걸음을 내딛고 있다”며 “‘코란도 C’, ‘코란도스포츠’와 함께 쌍용자동차 SUV 라인업의 대표 모델로서 판매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자동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000여 명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연락처

쌍용자동차
홍보팀
차장 차기웅
02-3469-20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