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서베이, 인크루트와 전략적 제휴 체결

뉴스 제공
두잇서베이
2012-06-05 10:54
서울--(뉴스와이어)--리서치 업계의 강자 두잇서베이와 국내 최고의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손을 맞잡았다.

온라인 리서치 전문기업 두잇서베이(www.dooit.co.kr 대표 최종기)와 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는 지난 31일 오후 인크루트 본사(서울 관수동)에서 설문조사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두잇서베이와 인크루트는 설문조사 참여자를 확대하고 HR과 관련된 보다 정확하고 전문화된 설문을 진행하기로 합의하고, 설문조사 솔루션의 공유, HR관련 공동 트렌드 조사 실시 등에 대해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MOU체결로 두잇서베이는 기존 패널에 더해 인크루트 회원들(개인회원 450만, 기업회원 90만)을 대상으로 설문을 보낼 수 있게 됨으로써 온라인 리서치의 대상과 기반을 크게 넓힐 수 있게 됐다. 또 기존 다른 리서치 업체는 할 수 없었던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차별화된 설문도 가능해졌다.

인크루트 역시 설문전문 업체를 통해 리서치 자체의 신뢰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두잇서베이의 설문솔루션을 활용해 HR에 대한 주제에 대해 보다 다양하고 깊이 있는 조사를 할 수 있게 됐다.

양사는 향후 HR(Human Resources)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의 설문을 진행해 채용과 경력개발, 인재육성 등에 대한 컨텐츠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데도 합의했다. 아울러 향후 HR전문리서치센터 형태의 공동기구도 설립, 운영을 검토할 계획이다.

두잇서베이 최종기 대표는 “설문기반의 확대와 전문성 확보라는 서로의 필요가 잘 맞아떨어져 이번 MOU를 체결하게 됐다”며 “HR분야의 대표업체와 온라인 리서치 업체 간의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컨텐츠를 생성하고 진일보한 리서치 방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두잇서베이 개요
두잇서베이는 국내 최대의 설문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조사는 물론 스마트폰 설문조사를 진행하며, 세계최초 위치기반 설문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oit.co.kr

연락처

온라인설문조사 두잇서베이
대표 최종기
070-8658-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