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콜센터포럼 2012 개최

- 사람 그리고 콜센터를 움직이는 힘 ‘동기부여’

뉴스 제공
KCA
2012-06-05 11:32
서울--(뉴스와이어)--제 1회 대한민국 콜센터포럼 2012가 개최된다.

콜센터를 움직이는 힘은 사람이고 사람을 움직이는 힘은 동기부여라는 컨셉을 가지고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동기부여를 주제로 정하고 이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함께 콜센터 업무에 종사하고 계신 여러분들에게 많은 인사이트를 주고자 기획되었다.

다른 컨퍼런스와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년마다 정례적으로 개최한다. 기존 컨퍼런스의 경우 발표자가 일방적으로 발표를 하고 끝내는 것이었다면 이번 콜센터포럼 2012는 기존 컨퍼런스의 일방향성을 철저히 지양하고 발표자와 참여자가 함께 호흡하고 함께 콜센터 문제를 고민해보는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번 콜센터포럼 2012는 먼저 스마트경영연구소 장정빈 소장을 초빙하여 콜센터 결국 ‘사람’이 정답이라는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최근 콜센터에 이직율이 높아지고 채용이 어려운 상황에서 어떻게 하면 상담사의 이직을 줄이고 행복한 콜센터를 만들 수 있는지 콜센터 각계 전문가들을 모시고 특별세미나를 통해 함께 고민하고 해답을 찾는다.

이후에는 각계 전문가들이 각각 콜센터 동기부여와 관련있는 주제를 가지고 핵심위주로 발표를 하고 나머지 시간은 사전에 준비한 해당 주제와 관련된 질문 및 토론형식으로 진행된다. 주로 상담사 경력개발, 평가와 보상, 콜센터 교육프로그램을 통한 동기부여, 콜센터에서 반드시 필요한 프로모션이나 이벤트에 대한 사례연구가 곁들여진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콜센터를 움직이는 힘 콜센터 포럼과 예스티엠과 넥스트 서비스 컨설팅이 후원하며 6월 14일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을 위하여 접근성이 뛰어난 용산역 아이파크몰 내 아이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사항은 코어컨설팅 홈페이지(www.corecon.co.kr)을 참고하고, 접수는 6월 13일까지 포럼 홈페이지(http://www.corecon.co.kr/notice/board_view.php?board_id=notice&id=38)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KCA 개요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는 콜센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기존의 콜센터를 뛰어넘어 콜센터 가치를 실현해내고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콜센터 관련 사업을 통해 한국 콜센터의 가치를 드높이고 콜센터 한류를 이끌어 나가는 회사로 성장하여 한국 콜센터가 세계 콜센터의 표준화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대한민국콜센터포럼2012: http://www.corecon.co.kr/notice/board_view.php?bo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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