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컵 축구대회를 휴대폰으로 즐긴다

서울--(뉴스와이어)--지난 4일 무선인터넷 전문업체 포모스는 SKT와 계약, ‘2005피스컵축구대회 휴대폰 문자 중계’를 시작했다. 피스컵 축구대회의 애니 생중계, 문자 생중계는 물론 각종 대회 관련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는 것.

조별 예선 경기는 하루에 2경기씩 동일한 시간대에 열리기 때문에 모든 경기를 시청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 따라서 휴대폰을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든 경기 내용과 더불어 자신의 응원하는 팀의 경기 결과를 알 수 있다.

단순한 문자 중계에 아닌 만화 이미지를 사용하여 이용자로 하여금 쉽게 경기 상황을 파악할 수 있게 구성되었고 이외에 경기속보, 경기일정/결과, 각종순위 등 유용한 정보도 검색이 가능하다.

또 2005피스컵 축구대회 입장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여 원하는 경기장의 입장권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피스컵 축구대회 입장권 2매(3등석)를 증정한다.

포모스는 KTF, LGT와도 계약, 각각 지난 29일과 4일부터 '매직엔'과 ‘이지아이’에서도 서비스를 개시했다.

SKT이용자는 '네이트'에 접속 '⑥TV/영화/스포츠/뉴스’ → ‘⑥스포츠중계’ → ’③2005축구/해외리그’ →’2005피스컵축구’를 선택하면 된다.

KTF 이용자는 '매직엔'에 접속해 '⑩스포츠/뉴스/라이프’ → ‘★피스컵축구대회'로 LGT이용자는 '이지아이'에 접속 '⑥친구찾기/뉴스/교통’ → ‘⑥스포츠생중계’ → ’◆피스컵축구대회’로 이용하면 된다.

피스컵 문자중계를 이용하기 위한 자세한 방법은 포모스(www.fomos.co.kr) 사이트에서 안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omos.co.kr

연락처

최대영 02-548-20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