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세계 정상급 항공사와 계약 갱신

뉴스 제공
GuestLogix
2012-06-06 12:55
토론토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산업에 기내 판매 및 결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GuestLogix Inc. (TSX: GXI)는 연간 1억2천5백만 이상의 승객에게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정상급 항공사와 복수 연간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은 이 항공사의 GuestLogix 서비스 사용을 갱신하고 양측간에 유지된 이전 계약을 대체한다. 다른 계약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GuestLogix의 회장이며 대표이사인 Tom Douramakos는 “우리의 제 1 순위는 계속해서 업계에서 가장 앞선 기내판매 기술을 전달함으로써 고객을 지원하는 일이 될 것이다. 이번 세계 일류 항공사와의 복수 연간 갱신계약 체결이 당사의 기술 플랫폼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보여주는 강력한 증표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GuestLogix Inc. 관련 정보

GuestLogix Inc. (TSX: GXI)는 항공사 및 기타 여객운송사업자에게 고객의 요구에 맞는 기내판매 환경을 창출, 관리, 제어할 수 있는 기내판매기술과 상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이다. GuestLogix는 신뢰 받는 기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수 십 년 동안의 전문지식을 전 세계 항공사에게 제공한다. 이 회사의 세계 본사와 제품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지역 사무소는 텍사스 달라스 (미주 담당), 영국 런던 (EMEA 담당), 홍콩(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에 있다. 영업 및 지원 사무소는 싱가포르에 있다. 물류 센터는 토론토, 달라스, 런던,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는 인도에 자리잡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언론담당 연락처:GuestLogix Inc.
Ruth Morayniss
416-987-7057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담당 연락처:TMX Equicom
Kristen Dickson
416-815-0700 ext. 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