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D 지도를 탑재한 매립형 내비게이션 ‘Runz NS3’ 출시기념 체험단 모집

뉴스 제공
네비인사이드
2012-06-07 12:53
대구--(뉴스와이어)--코스닥상장 업체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업계최초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폰을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과 2.32GHz급의 업계 최고의 CPU 속도를 지원하는 매립전용 내비게이션 'RUNZ NS3’의 출시를 기념해 차량용 IT기기 정보 포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에서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매립형 내비게이션 'RUNZ NS3’는 업계 최초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뮤직플레이어를 연동하는 기능을 지원하여 기본 케이블로 아이폰의 뮤직플레이어를 제어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폰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큰 메리트를 제공한다. 또한,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을 USB단자에 연결하여 USB플레이어를 통해 음악, 동영상, 포토뷰어 및 충전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RUNZ NS3’는 차량 Full HD급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도록 안정성있게 튜닝된 2.32GHz급 최고 성능 TCC 8801 CPU를 채용하여 3D내비게이션과 Full HD영상을 PIP 모드에서 재생이 가능하고 모든 기능을 안정적으로 처리 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지니 3D맵과 함께 빠르고 정확한 KBS Tpeg기능을 지원하여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한 검색 및 교통정보 업데이트를 평생 무료로 제공하며, 차계부, 고스톱, 편리한 파일관리기능, 블랙박스 전용 메뉴 제공, 후방모니터 연결 및 초기화면 변경기능, QR코드를 이용한 웹 매뉴얼 기능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다양한 차량의 트립과 마감재를 함께 지원하여 순정처럼 센터페시아 디자인과 최적의 조화효과를 줄 수 있다.

네비인사이드 개요
네비인사이드는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차량용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매립 장착,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자동차 DIY, 기타 관련 기기 등을 다루는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사이트로 신제품 뉴스, 전문가리뷰, 체험단, 제품별 비교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다양한 실 사용후기를 직접 접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http://www.navinside.com/bbs/zboard.php?id=notice&...

웹사이트: http://www.navinside.com

연락처

네비인사이드
홍보팀
실장 육상목
053-653-15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