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햇반, 마린보이 박태환의 ‘햇반춤’ 선보이다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2-06-11 09:05
서울--(뉴스와이어)--즉석밥 대명사 CJ제일제당 ‘햇반’이 국가대표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의 흥겨운 ‘햇반춤’과 ‘햇반송’을 담은 신규 TV광고를 온에어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광고에서 박태환 선수의 힘의 원천은 ‘밥보다 더 맛있는 밥, 햇반’임을 신나는 ‘햇반춤’과 ‘햇반송’으로 표현했다. ‘밥바바밥밥밥, 밥보다 맛있는 밥, 햇반! 햇반!’으로 시작되는 ‘햇반송’은 가수 박진영의 인기곡 ‘허니’를 개사해 신나는 리듬으로 ‘햇반’을 부각시켰다. 특히 박태환 선수가 양손에 ‘햇반’을 들고 박진영으로부터 직접 강습 받은 춤 실력을 선보이며 어색하면서도 귀여운 ‘햇반춤’을 탄생시킨 것이 특징이다.

‘햇반은’ 지난해 초 박태환 선수를 광고모델로 선정, ‘나를 키운 것은 8할이 햇반이다’와 ‘넌 내 밥이야’라는 광고 카피를 내세우며 박태환 선수의 ‘밥심(밥을 먹고 나서 생긴 힘)’을 부각시켰다. 이번 두 번째 광고에서도 박태환 선수가 도대체 ‘뭘 먹길래’라는 멘트와 함께 ‘햇반송’과 ‘햇반춤’이 소개되며 박태환 선수의 원동력은 ‘밥심’이라는 것을 재차 강조했다. 츄리닝 차림으로 락카실에서 햇반을 들고 춤을 추는 박태환 선수의 신선한 면모를 볼 수 있는 것도 이번 광고의 핵심이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신규광고 온에어와 함께 중순경부터 박태환 선수의 런던 올림픽에서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햇반춤’ 관련 이벤트/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햇반’ 마케팅 담당 최동재 부장은 “평소 ‘햇반’을 집밥처럼 애용하는 박태환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신나는 ‘햇반춤’과 ‘햇반송’을 광고에 담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런던 올림픽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또다시 밥심으로 무장한 박태환 선수의 활약을 기대하는 전국민의 ‘햇반춤’ 응원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햇반’은 1996년 한국의 즉석밥 시장을 열며 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16년간 경쟁 브랜드를 압도해 온 대표 브랜드다. 출시 준비과정부터 지금까지 19년간 꾸준하게 연구개발(R&D) 활동을 진행하며, 70%대의 시장점유율로 즉석밥의 대명사로 군림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최고의 밥맛을 내기 위해 당일 도정 시스템을 구축하며 쌀의 신선도가 최상일 때 지은 차별화된 밥맛을 자랑하고 있다. 또, ‘햇반’ 연구만을 전담하는 연구팀이 별도로 구성되어 총 11명의 연구원이 쌀에 연관된 모든 제품을 연구하고 새로운 맛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02-6740-1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