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리의 아리랑파티-제주의 전설’, 중문관광단지점 내 아리따움과 손잡아

- 공연관람의 즐거움에 美를 더하다

뉴스 제공
에스알그룹
2012-06-11 10:29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공연과 대한민국의 대표 아름다움이 손을 잡았다.

‘중문관광단지점 내 아리따움 매장’은 온라인 제주관광상품 판매 업체인 ‘제주닷컴’을 통해 ‘최소리의 아리랑파티-제주의 전설’ 공연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 200명에 한정하여 제주 중문관광단지내 매장에서 쓸 수 있는 아리따움 화장품 10%할인권을 증정한다.

대한민국 대표를 넘어 ‘아시아의 대표미’를 표방하고 있는 ‘아리따움’의 ‘중문관광단지점 매장’은 역시 대한민국 대표 공연이라 할 수 있는 ‘최소리의 아리랑파티-제주의 전설’을 그 파트너로 선택한 것이다.

(주)SR그룹 소속 최소리 총감독의 ‘최소리의 아리랑파티-제주의 전설’은 제주시 애월읍 어음리에 위치한 상설공연장에서 공연되는데, 태권도·비보이·타악기·한국무용이 결합된 종합공연이다. 이미 수 차례의 해외공연과 지난 5월의 유네스코공연을 통해 한국의 소리와 흥, 힘과 우아함을 전세계에 각인시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공연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난 1일에는 제주 포럼 행사장에서의 공연을 통해 각국의 초청인사들에게 한국과 제주를 널리 알리기도 했었다.

중국을 비롯해 제주를 찾는 각국의 관광객들로서는 대한민국의 대표공연을 보는 즐거움에, 대표적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에스알그룹 개요
(주)SR그룹은 한국의 문화콘텐츠와 CT(Culture Technology)를 바탕으로 한국의 이야기를 스토리텔링하고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과 협업을 통해 문화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태권도를 한민족의 고유무술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 브랜드로 전세계에 확산하기 위한 작업을 하고 있다.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폐막식을 통해 ‘아리랑’과 ‘태권도를 전세계에 알리기도 하였다. ‘세계최초 태권도전용 공연장’을 2011년 4월 30일 제주에 개관하여 ‘최소리의 아리랑파티 제주의 전설’을 공연하였다. 2012년 유네스코(UNESCO·국제연합교육과학문화기구)에서 ‘탈(TAL)'공연을 성공적으로 맞춰' 아리랑‘이 한국의 문화유산임을 널리 알리기도 하였다. 한국·우즈베키스탄·투르크메니스탄·카자흐스탄과 수교 20주년(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홍보원 주관)을 기념하는 순회공연을 통해 문화사절단으로서도 역할을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srgrp.com

연락처

에스알그룹
홍보팀
김선애 과장
064-799-3332, 010-5030-23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