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 6월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태안모터스
2012-06-11 11:55
인천--(뉴스와이어)--아우디 공식 딜러인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고품격 티 & 다이닝 팔러(Parlour)와 함께 ‘더 특별한’ 고객감사 6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한 달 동안 트렌드 세터인 아우디 고객에게 새로운 티(Tea) 문화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 프로모션을 기획한 것.

이 이벤트는 팔러의 5만원 상당의 ‘오뜨꾸티(Houte Cou-tea)’ 바우처를 제공한다는 것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으며, 6월 아우디 출고고객과 지난 2011년 5월부터 2012년 5월까지 아우디 A4, A6를 출고한 모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유러피안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의 팔러는 ‘응접실’이라는 뜻으로 우아한 일레븐즈(유럽의 점심 전 티타임), 브런치, 애프터눈 티와 세련된 식사메뉴 및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그간 태안모터스는 뮤지컬 티켓 제공 등 다양한 문화 관련 프로모션으로 차별화된 고객 만족 마케팅을 벌여왔다. 태안모터스 측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 역시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트렌디 세터인 아우디 고객에게 더 특별함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한편 지난 5월 21일 론칭한 고품격 SUV The new Audi Q3는 태안모터스 4곳의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하기 전 미리 시승요청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시승이나 상담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eianmotors.com)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태안모터스 개요
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는 용산, 목동, 일산, 인천 총 4개 전시장과 A/S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태안모터스 용산전시장
02-797-1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