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시네마 오아시스, 6월의 영화 상영

2012-06-11 14:20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신촌명물거리점 5층의 영화 전용 상영공간인 시네마 오아시스에서 6월부터 매주 월요일 영상물등급위원회와 외화번역가 이미도씨가 추천하는 국내외 영화 1편씩을 각각 상영한다.

외국영화로는 6월 호국의 달을 맞아 아프가니스탄의 아미르와 핫산이라는 두 소년의 성장 이야기를 담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동명소설을 영화화한 <연을 쫓는 아이>(2008년작)를 오후 5시에 상영한다. 상영 시간은 총 128분이다.

이어서, 오후 8시부터는 영상물등급위원회가 선정한 2010년 우수 한국 영화인 <방가?방가!>(2010년작)를 상영한다. 본 영화는 취업을 위해 외국인으로 분장하여 고군분투하는 주인공 청년을 중심으로 외국인 노동자의 일상을 다루고 있으며, 상영 시간은 총 110분이다.

본 영화들은 스타벅스 아시아 최초의 영화 전용 상영공간을 갖춘 매장인 신촌명물거리점에서 6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연을 날리는 소년)와 오후 8시(방가?방가!)에 각각 상영되며, 매장을 방문하면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는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제3의 공간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커피와 함께 우수 한국 영화 및 외화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영화 상영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스타벅스 신촌명물거리점(02-758-8330)으로 문의하면 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