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T Magazine,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캐나다 기업 중 하나로 GuestLogix 선정

- 5년 간 2,260% 매출 증가로 17위 차지

뉴스 제공
GuestLogix
2012-06-11 16:16
토론토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산업에 기내 판매 결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GuestLogix Inc. (TSX:GXI)가 PROFIT Magazine에 의해 제 24차 연간 PROFIT 200,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캐나다 기업에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또한 이 목록에 든 다른 상장 테크놀로지 기업과 비교할 때, GuestLogix는 5번째로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이다(1).

GuestLogix의 사장 겸 CEO인 Tom Douramakos는 “PROFIT Magazine에서 당사를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캐나다 기업 중 하나로 선정한 데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지난 5년 간의 회사 발전은 세계 항공사의 첨단 기내 판매 기술 솔루션에 대한 필요를 만족시키는 데 계속 성공함으로써 얻은 결과이다. 현재 우리의 시장 점유율은 북미에서 90%, 세계 시장에서는 40%이다. 우리는 계속적으로 동급 최고의 기내 판매 및 결제 기술을 여객 사업에 소개함으로써 고객 기반을 더욱 넓혀 가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5년간의 매출 증대를 기준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캐나다 기업의 순위를 정하는 PROFIT 200은 이 나라의 가장 성공적으로 성장하는 기업들로 구성된 프로필을 제공한다. PROFIT 여름호로 출판되고 PROFITguide.com에서 온라인으로 발행되는 PROFIT 200은 매년 발행되는 기업 성과를 축하하는 캐나다 최대 목록이다.

PROFIT Magazine의 편집장인 Ian Portsmouth는 “PROFIT 200 기업은 캐나다의 기업가와 기업가 지망자를 고무시켜 준다. PROFIT은 힘든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광범위한 분야에서 뛰어난 성공을 달성한 기업가들의 성공을 자랑스럽게 축하한다”라고 말했다.

2002년 Tom Douramakos와 Brett Proud이 제품 및 소프트웨어 개발 핵심 팀과 함께 설립한 GuestLogix는 캐나다 국내와 해외 모두에서 급속한 확장을 경험하고 있다. 이 회사는 기술혁신이라는 이 회사의 창사 원칙에 기초하여 세계 여객 산업에게 기내 판매 솔루션의 선도적 제공사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출처:
(1) Cantech Letter, 2012년 6월 4일 (http://www.cantechletter.com/2012/06/canadas-fastest-growing-tech-stocks-2012/)

PROFIT Magazine 관련정보
PROFIT: Your Guide to Business Success는 중소기업이 당면한 기업 이슈와 기회를 전문으로 하는 캐나다의 유명 간행물이다. 30년 동안 다양한 경제 부문 전체에서의 캐나다 기업가와 고위 경영자들은 PROFIT이 긍정적인 경제, 사회 변화를 일으킬 만한 사업적 성공과 인정을 달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실천 가능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기 적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이기 때문에 이 잡지에 대한 고객 충성심을 유지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PROFIT 온라인PROFITgui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uestLogix 관련정보
기내 스토어 기술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GuestLogix Inc. (TSX:GXI)는 항공사와 기타 운송 관련 사업자가 그들의 필요와 승객에게 맞게 맞춤형으로 기내 판매 환경을 창조, 관리, 제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GuestLogix는 신뢰 받는 기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수 십 년 동안의 전문지식을 전 세계 항공사에게 제공한다. 이 회사의 세계 본사와 제품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지역 사무소는 텍사스 달라스 (미주 담당), 영국 런던 (EMEA 담당), 홍콩(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에 있다. 영업 및 지원 사무소는 싱가포르에 있다. 물류 센터는 토론토, 달라스, 런던,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는 인도에 자리잡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언론 담당 연락처
GuestLogix
Ruth Morayniss
416-987-7057
이메일 보내기

투자 담당 연락처:
TMX Equicom
Kristen Dickson
416-815-0700 ext. 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