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CS6 발표회 개최로 디지털 미디어의 미래 비전 제시

2012-06-12 10: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 대표이사 지준영)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6(Adobe® Creative Suite® 6, 이하 CS6) 제품군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6월 26일 화요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업계 전문가 및 일반인 대상의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6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도비 CS6 신제품 발표회는 디자인 및 인쇄 디지털 이미징 전문가, 크로스 미디어 디자이너, 웹 개발자, VFX 아티스트, 비디오그래퍼 뿐 아니라 관심있는 모든 이들이 참여 가능하다. 어도비는 이번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디지털 미디어의 미래를 앞당길 CS6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업계 전문가들이 주목하는 CS6의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 혁신적인 워크플로우를 데모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어도비 CS6 신제품 발표회에는 크리에이티브 & 미디어 솔루션 부문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 짐 게라드 (Jim Guerard)를 비롯하여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부문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이밴절리스트, 폴 버넷 (Paul Burnett)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이밴절리스트 마이클 스토더트 (Michael Stoddart), 다이나믹 미디어 부분 테크니컬 이밴절리스트 칼 슐레 (Karl Soule)가 특별 방한하여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유명 팝 아티스트인 마리 킴도 연설자로 참여할 계획이다.

이번 어도비 CS6 신제품 발표회에서는 참가자의 즐거움을 더해 줄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CS6 콜렉션과 삼성 갤럭시 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온라인 사전 등록은 어도비 CS6 신제품 발표회 사이트 (http://www.adobeconference.co.kr/CS6/)에서 가능하며, 소문내기 이벤트, 친구추천 이벤트 등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어도비 CS6 신제품 발표회
- 일시: 2012년 6월 26일 (화) 09:00 ~ 17:30
- 장소: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평화의 전당
- 온라인 사전 등록 및 안내:http://www.adobeconference.co.kr/CS6/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개요
어도비시스템즈는 시간, 장소, 매체에 구애 받지 않고 아이디어와 정보를 생성하고 전달할 수 있는 방식을 혁신한다. 한국어도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dobe.com/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adobe.com

연락처

오길비PR
박진하 AE
02-513-15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