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전 세계 아름다운 여배우&스타들이 모두 모이는제 65회 칸국제영화제 총정리

- 절대 놓쳐서는 안될 베스트-오브-뷰티 7

뉴스 제공
로레알파리
2012-06-12 11:35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인들의 이목이 집중된 제 65회 칸국제영화제는 그 화려한 막을 내렸지만, 칸영화제를 더욱 눈부시게 빛나게 만든 세계적인 여배우&스타들 덕분에 아름다움 영화제가 끝난 지금까지도 여운이 남는다. 특히, 칸국제영화제는 국내 영화제와는 달리, 출품 작품의 상영과 함께 레드카펫 세션이 매일 하루에도 여러 번 진행되기 때문에 세계적인 여배우&스타들의 아름다움을 자주 만나볼 수 있었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칸영화제 공식 파트너이자 공식 메이크업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매년 칸영화제에 로레알파리 브랜드 모델을 초청해, 다양하고 의미있는 칸영화제 파트너십 활동에 브랜드 모델과 함께하고 있다.

로레알파리는 2012 제 65회 칸영화제 붉은 레드카펫 위 그리고 프라이빗 파티에서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선보인 세계적인 여배우&스타이자 로레알파리 모델 7인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모아 다시 한번 리뷰한다. 2012 제 65회 칸영화제 레드카펫 위에서 치명적인 뷰티와 아름다움을 선보인 세계적인 여배우와 스타는 누구일지, ‘제 65회 칸영화제 베스트-오브-뷰티 리스 7트’를 소개한다.

헐리우드 대표 여배우이자 시크한 여전사, 밀라 요보비치

지난 5월 23일 에이즈모금 기금 자선 행사- amfAR 파티와 24일 칸영화제 공식 프리미어 전 레드카펫 위에서 헐리우드 대표 여배우- ‘밀라 요보비치’는 상대방을 무력화-무장 해제시켜버리는 치명적인 뷰티를 선보였다.

특히, 밀라는 그녀 특유의 캐릭터 ‘여전사’처럼 강하고 파워풀넘치는 카리스마를 이번 칸영화제의 레드카펫과 프라이빗 파티에서도 와일드하게 선보였는데, 그것이 가능했던 이유는 바로 강렬한 아이메이크업으로 또렷한 눈매 연출과 함께 그녀만의 시크한 표정과 포즈, 제스처 등이 모두 하나로 하모니를 이루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어김없이 밀라는 2012 칸영화제 여배우 중 최고였다.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이다 세계적인 수퍼모델, 도젠 크로스

빅토리아 시크릿의 수퍼 엔젤이자 여러 로레알파리 모델 중 로레알파리가 유독 편애하는 세계적인 수퍼 모델- 도젠 크로스는 완벽한 바디를 가지고 있는 그녀가 아니라면 절대 소화할 수 없는 룩으로 지난 5월 24일에 개최된 에이즈 모금 기금 amfAR 파티에 드레스 업하고, 여기에 과감하고 섹시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어느 누가 감탄을 하지 않을 수 있겠어요. 단순히 아름답다는 말로 밖에 표현할 수 밖에 없는 언어의 한계를 느끼게 될 정도로, 그녀는 이번 칸영화제에서 감탄 밖에 나오지 않는 절대 슈퍼 뷰티를 선보였다.

월드스타이자 한국 대표 여배우, 김윤진

월드스타이자 한국 대표 여배우- 김윤진은 칸영화제를 생애 처음 경험한 만큼, 자신의 IDENTITY를 확실하게 인식시키기 위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눈빛을 이번 칸영화제 레드카펫 위에서 발산했다. 이번 칸영화제 레드카펫 위에서 김윤진이 다른 여배우들보다도 보다 강렬하고 시선을 끄는 이유는 바로 ‘투명한 피부표현과는 상반되는 진하고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과 자신감 넘치고 강렬한 그녀의 눈빛’ 때문이라고 로레알파리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김윤진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카림 라만은 김윤진의 레드카펫 뷰티 시크릿을 공개했다.

중국의 ‘김태희’, 중화권 절대 미녀- 판빙빙

중화권 절대 미녀- 판빙빙은 중국의 절대미(美)의 자존심과 카리스마를 표현했다. 판빙빙은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칸영화제’에서도 그녀만의 굉장히 도전적이고 과감한 메이크업과 스타일을 즐길 줄 안다. 특히, 이번 칸영화제 레드카펫 위 에서도 굉장히 볼드하고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과 패션룩을 시도하고 연출했다. 그녀의 메이크업은 바로 그녀의 개성과 캐릭터를 그대로 표현하고 반영한다고 할 수 있다.

헐리우드 섹시 여배우- 에바 롱고리아

‘위기의 주부들’로 유명한 헐리우드 섹시 여배우 ‘에바 롱고리아’는 칸영화제의 상징적인 우아하고 아름다운 ‘글래머 뷰티(GLAMOUR BEAUTY)’를 붉은 레드카펫 위에서 지난 5월 16일과 17일 양일 간 선보였다. 특히, 그녀는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정도로 유명한 ‘풍성하고 동그랗게 컬링된 속눈썹’을 이번 칸영화제 레드카펫에서 어김없이 선보였는데, 특히 이는 같은 여자라면 정말 감탄을 자아낼 정도로 여성미와 매혹적인 아름다움의 절정을 이루었다. 에바는 자신의 가장 큰 매력이 바로 ‘아름다운 눈’이라는 것을 잘 알고, 이를 붉은 레드카펫 위에서 더욱 아름답고 매혹적으로 강조하였다.

세계적인 러시아계 수퍼 모델- 나타샤 폴리

178CM 큰 키와 큰 눈 그리고 이국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있는 세계적인 슈퍼모델- 나타샤 폴리의 이번 레드카펫 뷰티와 스타일 감각은 역시 남달랐다. 역시 슈퍼모델답게, 레드카펫도 그녀가 활보하는 런웨이처럼 도전적이고 대담한 아이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는데, 그것은 성공적이었다. 짙은 그린 컬러의 네오파드 패턴이 강한 드레스와 진하고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은 칸영화제 레드카펫이 이번이 처음인 그녀에게 성공적인 데뷰를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로레알파리의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카림 라만은 “일부 셀러브리티와 여성들은 이번 나타샤 폴리의 메이크업 룩을 시도하는데 주저하곤 합니다. 하지만, 이 아이메이크업의 효과와 임팩트는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자신에 대한 강한 인상과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자신감과 당당함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게 되죠.” 칸영화제 레드카펫이 이번이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나타샤가 이렇게 당당하고 여유로울 수 있는 건 슈퍼모델로서 수많은 런웨이 경험에서뿐만 아니라, 볼드하고 강렬한 블랙 아이 메이크업이 그녀를 이렇게 할 수 있도록 이끌고 만들었다.

세계 패션계를 장악하고 있는 20세의 신예 수퍼모델- 바바라 팔빈

현재 패션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주인공이라면, 단연 ‘바바라 팔빈’밖에 없다. 20세의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개성과 아름다움을 겸비한 마스크와 아름다운 몸매로 패션 디자이너와 매거진으로부터 수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그녀. 그녀가 이번에 로레알파리 초청으로 다른 로레알파리 모델들과 함께 레드카펫에 섰다.

그녀의 메이크업을 맡은 로레알파리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카림 라만은 “바바라는 함께 작업을 할수록 저를 정말 놀라게 하죠. 어떻게 한 캐릭터가 이렇게 다양한 모습으로 변하고 아름다울 수 있는지, 심지어 그녀의 나이가 놀랍기도 하구요. 그리고 어린 나이만큼 메이크업에 있어서도 과감한 시도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죠. 그래서 우리는 그녀의 첫 칸영화제의 레드카펫을 위해, 과감한 시도를 하기로 결정했죠. 바로 언더 아이에 블랙 라인을 연출했는데, 바바라는 무척이나 좋아했죠. 런웨이에서나 할 수 있었던 이런 아이 메이크업을 칸영화제 레드카펫 위에서 선보일 수 있다니, 역시 바바라의 기운과 에너지는 대단해요. 칸영화제 레드카펫 메이크업에 새로운 바람과 웨이브를 몰고 왔다고나 할까요?!?!”라고 그녀와의 첫 작업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CANNES LIMITED EDITION

에바 롱고리아, 판빙빙, 김윤진, 나타샤 폴리, 바바라 팔빈… 칸영화제 레드카펫 위에 서는 세계적인 여배우&스타들의 아이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칸영화제 공식 메이크업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준비한 칸영화제 리미티드 에디션- 레드카펫 아이 메이크업 마스터 키트(28,000원 가량, 3가지 종류)를 만나보자. 길고 매혹적 속눈썹 표현과 진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2가지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가격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전국 대형 할인점-드럭 스토어-온라인 몰에서 한정 수량 특별하게 판매한다.

STARS’ RED CARPET BEAUTY WEAPON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는 칸영화제의 붉은 레드카펫 위에서 강렬한 카리스마와 자신만의 IDENTITY 를 확실하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바로 매혹적이면서도 강렬 아이 메이크업으로 레드카펫을 올 킬 시키는 것! 올 킬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3가지 머스트 해브 아이템-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아이섀도우-만 있다면, 레드카펫을 사로잡을 준비는 완료되었다.

- 로레알파리 더블익스텐션 뷰티 튜브 마스카라 7mlx2 / 22,000원
- 로레알파리 더블익스텐션 리뉴얼 세럼 인사이드 마스카라 7mlx2 / 25,000원
- 로레알파리 더블익스텐션 컬 마스카라 6.5mlx2 / 25,000원
- 로레알파리 수퍼라이너 블랙 라쿼 아이라이너 1.5ml / 14,000원
- 로레알파리 수퍼라이너 울트라 샤프 아이라이너 0.5g / 17,000원
- 로레알파리 라 컬러 인팔리블 모노 아이 섀도우 #027 골드 마인 3.3g / 18,000원
- 로레알파리 라 컬러 인팔리블 모노 아이 섀도우 #014 이터널 블랙 3.3g / 18,000원

세계적인 여배우&스타들의 칸영화제 레드카펫 뷰티를 완성한 로레알파리 뷰티 제품들은 전국 대형 할인 매장-드럭스토어-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계적인 스타들의 레드카펫 뷰티, 로레알파리와 함께 직접 경험해 보자.

- 로레알파리 T. 080-565-5678 WWW.LOREALPARIS.CO.KR

웹사이트: http://www.lorealparis.co.kr

연락처

로레알파리
홍보팀
고지영
02-3497-9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