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패스원 공무원시험 최대 규모 설명회 16일 개최…초이성적 공무원 합격전략 대공개

뉴스 제공
KG패스원
2012-06-12 16:09
서울--(뉴스와이어)--합격생 배출 1위, 웅진패스원 공무원전문학원(gosi.passone.net)에서는14년간 280만 수강생의 학습 데이터를 바탕으로 2013년 시험제도 개편에 따라 새로워지는 공무원 시험 출제유형을 분석하는 ‘초이성적인 합격전략 설명회’를 16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3년 시험제도 개편에 따라 내년도 시험에 유리한 공략법과 과목 선택의 원칙에 대해서 다루는 것은 물론 두뇌 학습법으로 완성되는 웅진패스원만의 7단계 커리큘럼, 20만 성공사례 분석을 통한 공무원 시험 출제원리, 합격생에게 직접 듣는 학습 비법이 공개된다.

특히, 웅진패스원의 신규과목 1타 강사진 영입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신규과목에 대한 학습법과 출제의도를 앞서가는 학습 포인트, 방향에 대해서도 가장 먼저 알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이와 관련하여 웅진패스원 수험전략연구소 연구원은 “시험 제도 변화로 많이 불안해 할 수험생에게 학습 경험 데이터와 합격생의 학습방법을 바탕으로 오직 웅진패스원만이 알려줄 수 있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전략과 가장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번 웅진패스원 초이성적 공무원 합격전략설명회는 공무원 시험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듯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이미 3,500명의 수험생이 사전예약 신청을 완료한 상황이며 홈페이지(gosi.passone.net)를 통해 현재 추가 신청 접수가 진행 중이다.

본 설명회에 사전예약 후 참여자에게는 1,000명의 입문 수험생과의 상담과 분석을 통해 만든 수험 전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필수 기초 이론서 ‘합격의 기초’와 수험전략연구소가 제시하는 ‘합격전략서’가 제공된다.

한편, 웅진패스원에서는 2013년 시험 대비 본격적인 개념완성 학습을 시작하기에 앞서 가장 필수적인 기초지식과 용어 해설 등을 습득하는 선행과정인 예비반과 기본지식을 철저하게 상승시킬 수 있는 무료 릴레이 특강이 오는 25일부터 함께 진행된다.

설명회와 특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웅진패스원 공무원(gosi.passon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portal.passone.net

연락처

웅진패스원
수험사업본부 공무원사업부
사업기획팀 이승희
02-825-86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