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네트워크 스토리지를 위한 파일 복사 방지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브레인즈컴퍼니 코스닥 099390
2012-06-14 08:30
서울--(뉴스와이어)--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 www.secudrive.co.kr)는 네트워크 스토리지를 위한 파일 복사 방지 및 감사 솔루션인 “SecuDrive NAS”(이하, SDNAS)를 14일 출시한다.

많은 기업들이 협업을 위해 네트워크 스토리지의 공유 폴더를 활용하여 공동 작업을 하고 있으며 사용자 PC 데이터를 네트워크 스토리지로 백업하기도 한다. 그러나, 네트워크 스토리지에 대한 자료 유출 방지 및 감사 기능이 부족하여 공동 작업업 과정에서 공유 폴더를 통한 정보 유출사고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SECUDRIVE NAS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한 제품으로 파일 복사 방지 기능과 감사 기능을 제공하며 Windows Storage Server 또는 Linux 기반 네트워크 스토리지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후 사용할 수 있다.

SECUDRIVE NAS의 파일 복사 방지 기능은 네트워크 스토리지에 저장된 중요 업무 파일이 PC 로컬 디스크나 이동식 디스크로 저장되는 것을 차단한다. 네트워크 스토리지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이메일, 메신저를 통해 네트워크로 전송하는 것을 차단할 수도 있다. 보안 정책에 따라 인쇄 및 화면 캡쳐하는 것도 방지할 수 있다.

SECUDRIVE NAS의 파일 감사 기능은 네트워크 스토리지의 공유 폴더에 접근하는 사용자별 파일 생성, 삭제, 편집, 저장, 이름 변경 등 상세한 파일 작업 로그를 수집할 수 있어 사후 감사가 가능하다.

SECUDRIVE NAS는 웹사이트에서 30일 평가판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미리 제품을 사용해보면서 파일 복사 방지 기능과 감사 기능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브레인즈컴퍼니 개요
브레인즈컴퍼니는 2000년 3월에 설립해 IT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Zenius-EMS와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Zenius-ITSM,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Zenius-APM,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Logmanager 등이 있다.

http://www.secudrive.co.kr

웹사이트: http://www.brainz.co.kr

연락처

브레인즈스퀘어
영업마케팅팀
조연근 차장
02-2205-6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