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대형 유럽 항공사에 제공되다

- GuestLogix의 기술이 승객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고 기내 소매판매 이니셔티브 강화를 지원하다

뉴스 제공
GuestLogix
2012-06-13 18:53
토론토 온타리오주 --(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업계에 기내 판매 결제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 GuestLogix Inc.(TSX: GXI)에서 자사의 기술이 유럽의 한 대형 항공사의 기내 소매판매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기존의 고객인 이 항공사는 GuestLogix의 Global Payment Services를 GuestLogix의 기내 소매판매 기술 플랫폼과 결합하여 신용카드 기내 거래를 처리하게 된다. 이 유럽의 대형 항공사는 2008년 이래 GuestLogix의 기내 소매판매 기술과 POS 핸드헬드 기기를 사용해오고 있다.

GuestLogix의 사장 겸 CEO인 Tom Douramakos는 “우리는 고객사들이 기내 소매판매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하도록 새로운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서비스의 향상을 지속적으로 보장한다. 이 새로운 계약은 고객에 대한 당사의 기술 가치와 성공적인 기내 구매 프로그램의 활성화를 위해 전개한 당사의 필수적인 역할을 대변해준다”라고 말했다.

Global Payment Services는 GuestLogix의 차세대 기내 소매판매 결제 처리 기술이다. 이 기술은 GuestLogix의 핵심 기내 소매판매 기술 플랫폼에 부가가치 서비스의 형태로 이용가능하다. GuestLogix의 Global Payments Services는 발전하는 글로벌 결제 인증 요건을 충족하면서, 항공사와 여행 운영업체가 기내에서 거래를 하거나, 고도의 보안을 유지하면서 임의의 여행 터치 포인트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고객의 기존 기내 소매판매 프로그램을 향상시킨다. 이 서비스는 좌석 등받이 스크린 및 기타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키오스크, 스마트폰 및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기기, 그리고 POS 핸드헬드 기기를 포함하는 다수의 하드웨어 플랫폼과 호환되는 고유의 서비스이다.

GuestLogix는 자사의 Global Payment Services 제공을 위해 결제당국의 글로벌 포트폴리오와 협력하여 고객사에 부정 사용으로 의심되는 카드의 승인을 거부하도록 POS 기기에 업로드할 수 있는 특정 장소별 블랙리스트를 제공한다. GuestLogix는 또한 한 단계 더 나아가 자체 글로벌 고객 네트워크에서 발견된 빈번한 카드 거부의 독점 목록인 GuestLogix의 Hot List를 개발하여 보안 위험으로 간주되는 구매시도를 방지함으로써 고객의 안전을 보장하였다.

GuestLogix Europe의 수석 부사장이자 총괄 책임자인 Richard Cushing은 “GuestLogix Europe 팀은 이번 메이저 항공사와의 관계 확장에 기뻐하고 있다. GuestLogix Europe 사무소를 통하여 현지 존재감을 확보함으로써, 고객 대응 수준을 높이고, 시기적절한 고객지원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보장할 수 있으며, 유럽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을 추진할 수 있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GuestLogix 관련정보

기내 상점 기술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GuestLogix Inc. (TSX:GXI)는 항공사와 기타 운송 관련 사업자가 자체 수요와 승객에게 맞게 맞춤형으로 기내 소매판매 환경을 생성, 관리,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GuestLogix는 신뢰 받는 기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십 여년 동안 축적한 전문성을 전 세계 항공사에게 제공한다. 이 회사의 세계 본사와 제품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지역 사무소는 텍사스주 달라스 (미주 담당), 영국 런던 (EMEA 담당), 홍콩(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에 있다. 영업 및 지원 사무소는 싱가포르에 있다. 물류 센터는 토론토, 달라스, 런던,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는 인도에 자리잡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언론 담당 연락처
GuestLogix
Ruth Morayniss
416-987-7057
이메일 보내기

투자 담당 연락처:
TMX Equicom
Kristen Dickson
416-815-0700 내선번호: 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