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먹고, 괌 여행 가자…피자마루, ‘갈릭치킨바베큐피자’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 고객참여 아이디어 공모전 대상작으로 신메뉴 출시

뉴스 제공
푸드죤
2012-06-15 08:45
부천--(뉴스와이어)--12가지 곡물을 활용한 특허받은 웰빙 도우로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받아온 (주)푸드죤(대표 이영존)의 ‘피자마루’가 최근 신제품 ‘갈릭치킨바베큐피자’를 출시했다.

‘갈릭치킨바베큐피자’는 지난 2월에 개최된 피자마루 제1회 고객참여 아이디어 공모전 신메뉴레시피 부분 대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고객의 아이디어가 실제 메뉴화되었다는 점에서 세간의 화제를 몰고 있다.

제1회 고객참여 아이디어 공모전 신메뉴 레시피 부분 대상 수상작인 ‘갈릭치킨바베큐피자’는 갈릭스모키소스에 구워낸 쫄깃하고 부드러운 그릴드치킨의 풍미에 생마늘과 담백한 베이컨의 조화가 어우러져 심사위원들로부터 크게 호평받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맛에 피자의 느끼함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신선한 방울토마토를 사용한 ‘갈릭치킨바베큐피자’는 자연산 체다치즈의 깊은 맛을 더해 대상 수상작으로 손색이 없었다는 것.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피자를 정직한 가격으로 판매하겠다는 기업철학으로 전국 52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피자마루는 다양한 프리미엄 재료와 자연산 체다치즈를 사용한 ‘갈릭치킨바베큐피자’를 6월 15일부터 9,9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1회 고객참여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작으로 온라인상의 트위터 등 SNS를 통해 꾸준히 고객과의 소통을 이끌어온 피자마루는 이번 ‘갈릭치킨바베큐피자’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코카콜라와 괌 관광청과 연계한 또 한 번의 고객 참여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금번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는 갈릭치킨바베큐피자의 출시일인 6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신메뉴 시식후기와 사진을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포스팅 주소, 성명, 집주소, 전화번호를 기재해 maru_event@naver.com 으로 응모하면 된다. 3박 4일 괌여행권을 비롯해 뉴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제1회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대상작인 ‘갈릭치킨바베큐피자’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자마루 홈페이지(www.pizzamar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드죤 개요
푸드죤의 피자마루는 12가지 곡물을 이용한 특허받은 웰빙도우를 사용하는 피자전문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pizzamaru.co.kr

연락처

피자마루
032-710-1082

홍보대행
애드플래닛
신광호 팀장
010-8815-18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