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뷰티카페 ‘여우야’, 노숙인 위한 봉사활동 펼쳐

뉴스 제공
여우야
2012-06-18 14:06
서울--(뉴스와이어)--네이버 대표 뷰티카페 ‘여우야’(http://cafe.naver.com/feko)가 지난 9일 서울역 근교에 위치한 ‘따스한 채움터’에서 노숙인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 날 ‘여우야’ 회원들은 노숙인을 대상으로 한 무료급식소 ‘따스한 채움터’에서 배식과 설거지, 홀정리를 도맡아 했다. 여기에 센터에서 기증받은 도서를 정리하는 작업까지 동참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노숙인들의 위생과 건강을 생각해 속옷과 쌀도 기부했다.

‘여우야’ 관계자는 “뷰티에 대한 정보 공유에 그치지 않고 어려운 이웃과 지역 사회에 대한 나눔 활동으로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봉사활동을 펼치게 됐다”며 “이번 활동은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되어 더욱 뜻깊었다”고 전했다.

여우야는 지난 해부터 보육원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라면 기부와 자선 바자회 및 마술 공연 등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방침이다.

한편 여우야는 화장품, 성형, 패션 등 다양한 뷰티 정보를 제공/공유하고 있는 뷰티카페로, 회원들의 왕성한 활동과 다양한 정보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3년 연속 ‘네이버 대표카페’로 선정된 바 있다.

여우야 개요
‘여우야’는 성형, 화장품 등 다양한 뷰티분야의 객관적인 리뷰와 팁으로 많은 여성들의 공감대를 형성하여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활성화 된 뷰티전문 커뮤니티 사이트다.

웹사이트: http://www.yeouya.com

연락처

김선영
070-8672-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