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카페 ‘여우야’, 유기동물 위한 봉사활동 펼쳐

- 동물사랑 실천협회 케어센터서 유기동물 견사 청소하고 동물들 산책 시켜

뉴스 제공
여우야
2013-03-28 14:16
서울--(뉴스와이어)--네이버 뷰티카페 ‘여우야’가 유기동물을 위한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유기동물을 위한 봉사활동은 지난 21일과 22일 이틀에 걸쳐 동물사랑 실천협회 케어센터(서울 동대문구)에서 진행됐다.

동물사랑 실천협회는 지난 2002년 8월 동물보호운동가에 의해 설립된 곳으로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정착과 유기동물의 구조와 보호 등 유기동물 복지를 위한 활발한 움직임을 펼치고 있는 단체다.

이번 봉사활동은 여우야 회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기동물 보호소 내 견사 청소, 유기동물 돌보기, 산책 등의 내용으로 채워졌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회원들은 힘없이 버려지고 학대받는 유기동물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달라는 한결같은 마음을 전했다.

이번 나눔운동에 참여함으로써 한국 사회에서 유기동물에 대한 무관심과 참혹한 실상을 접하게 되어 유기동물 보호책이 절실하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여우야 회원은 “한 해 유기되는 반려동물이 10만 마리 이상이라고 하니 정말 놀랍고 슬프다”며 “우리의 작은 활동이 더 많은 이들에게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여우야는 2011년부터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자선바자회, 보육원, 노인복지관, 노숙인 무료급식 및 기부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했다.

여우야 개요
‘여우야’는 성형, 화장품 등 다양한 뷰티분야의 객관적인 리뷰와 팁으로 많은 여성들의 공감대를 형성하여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활성화 된 뷰티전문 커뮤니티 사이트다.

웹사이트: http://www.yeouy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