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패스원, 초이성적인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 성황리 종료

뉴스 제공
KG패스원
2012-06-19 08:00
서울--(뉴스와이어)--공무원전문학원 웅진패스원 공무원(gosi.passone.net)에서는 지난 16일 2013년 공무원 시험개편과 관련한 초이성적인 합격전략 설명회가 개최되었다.

선택과목 제도 도입에 따른 조정점수제도에 대한 궁금함과 변경 과목에 대한 유불리 등 공무원 시험에 대한 높아진 관심으로 16일 설명회에는 약 4천여 명의 수험생들이 참여하는 성과를 보였다.

이날 설명회는 2013년 시험 대비법과 과목선택의 원칙에 이어 1타 강사진들의 학습 방법, 출제위원에게 듣는 시험 출제의 원리와 공무원 시험 단기 합격자들에게 듣는 합격의 비법 순으로 이뤄졌다.

특히 수험전략연구소의 과목별 학습법과 선택과목에 대한 분석을 통해 변화된 수험제도와 대비법을 자세히 알아갈 수 있는 기회였다라는 점과 초보생에게 유용한 1타 강사진의 학습 전략 등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수험생 신선해(28, 9급행정직)씨는 “처음 참여한 설명회였는데 확실한 공부 방법과 방향을 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좋았고 변경된 시험 제도와 학습 노하우도 습득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수험생 김지호(27, 9급세무직)씨는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서 막막했는데 개념을 먼저 완성해서 차근차근 공부하는 커리큘럼을 스스로 세울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날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1,000명의 입문 수험생과의 상담과 분석을 통해 만든 수험 전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필수 기초 이론서 ‘합격의 기초’와 수험전략연구소가 제시하는 ‘합격전략서’가 제공되었다.

한편, 7급 공무원에 대한 학습전략과 공부방법론을 알 수 있는 7급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가 오는 23일에 이어서 개최되며 출관직/외무영사직 직렬 소개와 국제법/국제정치학 학습방법을 제시하는 출관직 및 외무 영사직 설명회가 22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에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웅진패스원 공무원(gosi.passon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portal.passone.net

연락처

웅진패스원
수험사업본부 공무원사업부 사업기획팀
이승희
02-825-86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