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코리아, 한국법인 출범 10주년 만에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 8배 성장시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리딩 가전그룹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정현주대표이사, www.electrolux.co.kr)가 한국법인 출범 10주년을 맞이해 6월 21일부터 6주간 풍성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20일로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은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10년 전 처음으로 한국법인을 출범한 이후, 미세먼지 99.99% 제거율을 인증 받은 울트라원을 포함해,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흡입하여 재배출이 0.00%인 고성능 청소기 시장을 2002년 대비 약 8배 가량 성장시키며 글로벌 리딩 가전그룹으로서의 위상을 구축해 왔다. 미세먼지 재 배출 0.00%인 고성능 프리미엄 청소기의 스탠다드를 선보이며, 한국 주부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0일부터 7월 22일까지 일렉트로룩스 제품을 판매하는 온, 오프라인 전 유통채널을 통해 완벽한 먼지흡착력과 간편한 먼지통 관리를 자랑하는 일렉트로룩스 대표제품 ‘울트라액티브’ 10만원 할인 및 5만원 상당의 스타터킷 무료증정, 일부 청소기 및 소형 가전제품 10% 할인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같은 기간 일렉트로룩스 제품 중 10년 전 구매제품을 일렉트로룩스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electrolux1)에서 인증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울트라원’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일렉트로룩스의 ‘울트라클럽’에서는 바이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에르고라피도 브러쉬롤클린’을 증정하며, 네이버 레몬테라스 카페를 통해 6월 21일부터 7일간 스크랩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10명을 추첨해 일렉트로룩스 소형가전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정현주 대표이사는 “그 동안 가격 때문에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청소기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에게 10주년을 맞이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한다.”라며, “흡입력만이 청소기를 고르던 기준이었던 10년 전과 달리 먼지흡착력, 미세먼지 흡입 및 재배출율 등 다양한 기준을 소비자에게 인식시켰다는 점에서 큰 자부심을 느낀다. 향후 소비자의 삶을 더욱 윤택하게 만드는 글로벌 리딩 가전그룹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lectrolux.co.kr

연락처

일렉트로룩스코리아 홍보대행
PR엔
정진수
02-3453-48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