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코리아, 7~8월 Summer Event 실시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2-06-22 14:45
용인--(뉴스와이어)--호주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자동차 윈도우 틴팅(일명:자동차 썬팅) 및 자동차 내·외장 토털 서비스 프랜차이즈 틴트어카 코리아에서는 2012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Summer Event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틴트어카 최고급 제품인 Bolle(볼레)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또한 최고의 열차단율을 자랑하는 Formular 1(포뮬러 1) 제품을 시공하는 고객에게는 전면을 무료로 시공해준다. 따라서 틴트어카 제품의 우수성과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최고급 필름들을 보다 쉽게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틴트어카 전국 가맹점에서 일제히 진행되는 이벤트로 7월과 8월에 시공을 받은 고객은 틴트어카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tintacarkorea) 접속 후 시공후기 이벤트 참여방에 들어와 시공 후기를 남겨주면 우수 후기를 뽑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할인된 가격으로 틴트어카 최고의 제품을 체험하고 선물까지 받아가는 1석 2조 이벤트에 많은 고객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틴트어카 관계자는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틴트어카 홈페이지(http://www.tintacar.co.kr) 및 카페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 1644-8468, tac@tintacar.co.kr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