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코리아, 2012 서울오토살롱 전시회 참가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2-06-22 15:57
용인--(뉴스와이어)--호주 40년 역사를 자랑하는 자동차 윈도우 틴팅(일명 썬팅) 및 내외장재 토털서비스 브랜드 틴트어카 코리아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2012년 7월 12일(목)부터 7월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오토살롱에서 참가한다고 밝혔다.

서울오토살롱은 자동차 애프터마켓 튜닝, 외장용품 및 부품, 편의용품 등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하는 전시회이다.

이번 2012 서울오토살롱에는 자동차 프리미엄 선팅 기술에 대한 시연과 더불어 틴트어카 코리아 가맹점 개설에 대한 체계적인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며, 현재 틴트어카 가맹점을 개설하여 운영하는 가맹점주들의 실질적인 창업스토리를 통해 틴트어카 창업을 희망하는 방문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틴트어카의 다양한 사업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고객들의 요구와 욕구가 세분화 되어 있는 것처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는데 바로 다음과 같다.

시인성과 기능성을 자랑하는 Clear Optics, 볼레 선글라스의 기술을 차량필름에 접목한 Bolle, 시원한 느낌을 주는 Ashcool, 차콜색 느낌으로 가장 진한 색상의 Midnight Express, 스타일리쉬한 메탈릭 필름 Formula 1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아이템과 신개념 차량보호 코팅제 울트라 폴리 코팅-UPC 등을 한 번에 비교하고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틴트어카코리아의 정란수 마케팅 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참석하게 되었는데, 작년에 많은 분들이 틴트어카에 대해 높은 브랜드 이미지로 좋은 느낌을 받았다고 말한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이번에도 틴트어카 제품의 우수성을 자동차 매니아들에게 적극 홍보하고 틴트어카 시공전문점의 확장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