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마케팅 대세 속 기업들의 선택

- 소셜마케팅 실전서 활용할 수 있는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활용한 크로스미디어 전략

뉴스 제공
애드몬즈
2012-06-25 09:00
서울--(뉴스와이어)--소셜마케팅 전문기업 애드몬즈에서는 기업 마케팅 담당자, 웹사이트 운영자들을 위한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을 진행한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을 실전에서 활용하는 크로스미디어 전략을 깊이 있게 교육하는 과정이다.

국내에서 소셜미디어 사용자가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소셜미디어를 마케팅에 활용하고자 하는 열기가 뜨겁다. 하지만, 소셜마케팅 분야가 새롭게 떠오르는 분야라서 관련자료나 전문적인 강좌가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다.

6월을 기준으로 트위터 640만명, 페이스북 7백2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소셜미디어를 사용하고 있다. 소셜미디어 사용자가 일정 수준을 넘어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규모로 성장하자 기업들의 트위터 개설이나 페이스북 페이지 구축이 봇물 터지듯 생겨나고 있다.

애드몬즈 이택근 대표는 “지난해까지 소셜미디어에 대한 문의는 꾸준히 있었지만, 실제로 예산을 집행하기 주저하던 기업들이 많았다, 하지만 소셜미디어 사용인구가 트위터 600만, 페이스북 700만명을 넘어서자 기업들이 앞다투어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하지만 아쉬운점은 소셜미디어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하고 전통적인 매스미디어의 관점에서 투자대비 효율성을 따지는 경향으로 소셜미디어 사용자들에게 외면 받는 경우가 많다. 소셜미디어는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공간이으로 미디어 성격에 맞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고 밝히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소셜네트워크 사용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해외 기업들도 관련투자를 대규모로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이고, 국내 기업들도 이제는 소셜마케팅에 대한 투자를 전향적으로 검토하거나 발빠른 기업들은 이미 투자를 집행하고 있는 단계이기 때문에 기업 마케팅 담당자들의 전문적인 소셜마케팅 능력이 중요하게 떠오르고 있다.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온라인마케팅 변화속에서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주목해볼 만하다. 과정 자체가 이론적인 통계나 인사이트 전달을 위한 강좌가 아니고 기업 마케팅 실무자들이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교육하는 국내에서 보기 드문 강좌인 것만은 분명해 보인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애드몬즈 이택근 대표가 직접 진행하며, 많은 기업체들의 소셜마케팅 컨설팅에서 얻은 노하우와 애드몬즈에서 운영하는 블로그,트위터(팔로워8만명),페이스북 페이지(팬1만1천명) 에서 적용한 다양한 실전 활용기법들이 교육된다.

소셜마케팅 교육과정 안내

1주-온라인마케팅 트렌드 분석, 2주-블로그 마케팅, 3주-트위터,유투브 활용법, 4주-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지 구축하기, 등의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진행은 매주 화요일 저녁 7시~9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고, 4주8시간의 과정이다.

자세한 교육내용을 확인하려면 애드몬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수강신청이 가능하고 실전활용기법을 교육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소수의 인원만을 선착순으로 모집해서 진행한다. 관심있는 기업 마케팅 담당자나 웹 사이트 운영자들은 페이지에 방문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면 된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문의:0505-640-9000

교육내용, 수강신청(애드몬즈 페이스북 페이지):http://edu.facebookpage.co.kr

애드몬즈는 소셜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기업으로 많은 공기업, 대기업, 유명인들의 마케팅을 기획,대행을 진행했다. 항상 크리에이티브한 전략으로 소셜미디어를 연구, 분석하고 있는 벤처기업이다.

애드몬즈 개요
애드몬즈는 소셜마케팅 전문기업으로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 마케팅을 컨설팅·대행·강의를 진행한다.

교육내용,수강신청: http://edu.facebookpage.co.kr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postview
트위터: http://www.twitter.com/stocksos
블로그: http://www.postview.co.kr

웹사이트: http://www.admons.co.kr

연락처

애드몬즈
홍보팀
구은영 실장
0505-640-9000
이메일 보내기